호주 시드니 칠레 산티아고 브로질 상파울로 총 19시간 15분
http://www.qantas.com/travel/airlines/home/kr/en
평면 지구에선 불가능한 노선입니다.
역시 호주에서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가는 직항 노선있습니다.
현재 기술로 한 번만에 호주에서 브라질 상파울로 비행 불가능합니다.
동남에서 하와이 거쳐 뉴욕 못 가는건
공항의 수용 한계입니다.
하와이가 도착지인 비행기만 해도 편 수 가 장난 아닙니다.
호주 남아공 노선
오전 11:50 – 오후 5:10
시드니(SYD) – 요하네스버그(JNB)
콴타스항공 63 · Boeing 747
평균 수준의 좌석 간 공간(79cm)
자주 30분 이상 지연됩니다.
14시간 20분
좌석 전원 및 USB 전원
VOD
Wi-Fi 없음
오후 7:00 – 오후 9:10
시드니(SYD) – 퍼스(PER)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569 · Airbus A330
평균 수준의 좌석 간 공간(79cm)
5시간 10분
좌석 전원 및 USB 전원
VOD
Wi-Fi 없음
오후 11:50 – 오전 5:00+1
퍼스(PER) – 요하네스버그(JNB)
남아프리카항공 281 · Airbus A340
평균 수준 이상의 좌석 간 공간(84cm)
야간 항공편
11시간 10분
VOD
Wi-Fi 없음
좌석 전원 없음
오후 7:00 – 오전 12:20+1
시드니(SYD) – 싱가포르(SIN)
싱가포르항공 242 · Boeing 777
평균 수준 이상의 좌석 간 공간(81cm)
8시간 20분
VOD
Wi-Fi 없음
좌석 전원 없음
오전 1:25+1 – 오전 6:10+1
싱가포르(SIN) – 요하네스버그(JNB)
싱가포르항공 478 · Boeing 777
평균 수준 이상의 좌석 간 공간(81cm)
야간 항공편
10시간 45분
VOD
Wi-Fi 없음
좌석 전원 없음
오후 8:15 – 오후 9:50
시드니(SYD) – 멜버른(MEL)
콴타스항공 489 · Boeing 737
평균 수준의 좌석 간 공간(76cm)
1시간 35분
좌석 전원 및 USB 전원
내 기기로 스트리밍
Wi-Fi 없음
오후 11:10 – 오전 6:25+1
멜버른(MEL) – 아부다비(AUH)
에티하드항공 461 · Airbus A380
평균 수준의 좌석 간 공간(79cm)
야간 항공편
14시간 15분
Wi-Fi
좌석 전원 및 USB 전원
VOD
오전 9:50+1 – 오후 4:30+1
아부다비(AUH) – 요하네스버그(JNB)
에티하드항공 604 · Airbus A330
평균 수준의 좌석 간 공간(79cm)
8시간 40분
Wi-Fi
좌석 전원 및 USB 전원
VOD
오전 9:35 – 오전 11:45
시드니(SYD) – 퍼스(PER)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555 · Airbus A330
평균 수준의 좌석 간 공간(79cm)
5시간 10분
좌석 전원 및 USB 전원
VOD
Wi-Fi 없음
오후 1:05 – 오후 5:45
퍼스(PER) – 모히쓰 섬(MRU)
에어 모리셔스 441 · Airbus A330
평균 수준의 좌석 간 공간(79cm)
8시간 40분
VOD
Wi-Fi 없음
좌석 전원 없음
모히쓰 섬(MRU)에서 기착 야간
15시간 30분
오전 9:15+1 – 오전 11:50+1
모히쓰 섬(MRU) – 요하네스버그(JNB)
에어 모리셔스 851 · Airbus A340
평균 수준의 좌석 간 공간(79cm)
첫댓글 주소가 않뜨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평면 지구면 중국 지나가야 합니다. 그런 노선은 없습니다.
지구는 완전 구형이 아닙니다. 타원형이지..
정회원 축하드려요^^
실제로 직항노선 타보셨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