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는 푸켓 두앙짓 리조트 컴플레인건에 대해 리조트 고위매니저들과 미팅을 가졌습니다.
두앙짓 리조트는 푸켓파통에 위치한 리조트로 푸켓 파통지역에서는 가장 거대한 부지를 가지고 있으면서 가장 리조트다운
리조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그러나, 푸켓의 모든 리조트들이 컴플레인을 피할 수 없듯이 두앙짓 리조트 역시
컴플레인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지난 7-8월 성수기에 두앙짓 리조트 관련 엄청난 칭찬이 쏟아져 나왔지만 컴플레인도 적지 않았습니다.
태초는 푸켓을 15년이상 여행다니면서 푸켓 대부분 리조트를 방문했고, 주요 리조트들은 적어도 1번이상의 숙박을 하면서
샅샅이 체크하는등의 노력을 해왔기에 각 리조트의 장단점을 잘알고 있습니다.
두앙짓 리조트는 가격대비 강추할 수 있는 좋은 리조트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그정도의 가격에 그만한 룸조건, 부대시설, 환경을 제공하는 리조트는 푸켓 파통 지역에 없습니다.
결국, 수많은 분들이 두앙짓 리조트를 이용했습니다. 매년 한국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물론,두앙짓 리조트를 한국에 알리는데 태초클럽 여행사의 노력이 컸습니다.
두앙짓 리조트측에서 태초클럽 여행사의 노력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앙짓 리조트 일부 이용객들은 두앙짓 리조트에 대해 " 서비스가 엉망이다""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 등등의 컴플레인을 하고있는 것도 현실입니다. 이 점에 대해 태초는, 태초클럽은 솔직히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그래서 계속 두앙짓 리조트 매니저와 접촉하면서 서비스 개선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2012년 8월 말경, 태초는 두앙짓 리조트 오너, Managing Director, Director of Sales, Reception Direcor 둥과 함께 두앙짓 리조트 회의실에서 한국 여행객들의 컴플레인을 정리해서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해결책에 대해서 같이 의논했습니다.
태초가 제시한 컴플레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프론트 데스크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부족
2.프론트 데스크 직원들의 영어실력 부족
3.손님이 무언가 요청할 경우,프론트 데스크 직원들의 태도불량
4.객실중 일부 룸들의 침구가 눅눅함
호텔측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1.프론트 직원 서비스 마인드 개선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실시
2.영어실력이 부족한 직원들은 일부 교체 또는 영어회화교육프로그램 실시
3.고객 컴플레인 제기시 원스탑서비스 데스크 운영
4.객실 침구류의 경우,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들이 공통으로 안고있는 문제로, 이부분관련 해결방안을
찾고있는 중이므로 빠른 시일내에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음
아울러, 태초클럽 여행사가 두앙짓 리조트의 한국시장 홍보및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고 있으므로 두앙짓 리조트에서는 태초클럽
여행사를 우선해서 프로모션이나 좋은 가격을 주겠다고 약속했고, 동시에 태초클럽 여행사 손님들에게는 리조트 방사정이 가능할경우에 방 업그레이드등의 서비스를 해주겠다고 답했습니다. 이에대해 태초클럽 여행사에서 두앙짓 리조트 직원들이 태초클럽 여행사 손님들에게 잘하고 있어 너무나 고맙다고 말하면서 9월 8일 두앙짓 리조트 스텝파티에 5종의 전자제품을 구입해 협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