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을음 없음. 연기 없음.안전장치까지..
숯불위에서 불쇼 하지 않고 타지도 않습니다.
정말 맛있는 테스트 완료..시작 5개월만에 탄생한 제품 입니다.
장점을 살짝..(특허완료)
1. 조립식이라 이동 간편(길이 40cm * 가로 12cm * 높이 27cm:조립전 규격) 합니다.
2. 기름이 가운데를 통하여 떨어져서 기름이 숯불에 떨어질리는 없습니다.
3. 눈물나는 연기 또한 없습니다.
4. 숯불이 확 올라와 삼겹살이나 목살이 타는경우가 없습니다.
5. 그을음이 없으니 건강에 좋은 바베큐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6. 타지 않으니 탄맛이 없고 말 그대로 정통 숯불 바베큐 입니다.
7. 기름이 숯에 떨어져 타 엉겨붙은 통을 청소할 필요 없습니다.(받침만 살짤 빼서 휴지로 닦으면 됩니다)
8. 스테인레스 재질이라 깨끗하고 녹이 슬지 않습니다.
9. 무엇보다 기존의 바베큐 그릴과는 디자인 부터 다릅니다.(양쪽 숯불 피움형)
10. 양쪽으로 숯불을 피우기 때문에 꼬치구이에 아주 적합합니다.
이렇게 개발하여 첫선을 보인 바베큐 그릴 입니다. 눈으로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그림은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바베큐 그릴 이고요, 그 밑에 있는 그림은 정성을 기울여 건강을 생각하며 만든 그릴^^
우리아이들도 아직 어린데 캠핑을 좋아하는 저는 항상 삼겹살 구울때 그을음과 연기하고 씨름을 했어요..구어서 먹이기도 그렇고
안먹이기기도 그렇고 시커멓게 그을린 삼겹살을...그래서 설계를 5개월간 해서 만들었습니다.
잠시 설명을 드리면 바깥쪽의 부분은 열에의하여 데일수 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2중으로 만들었습니다.(재료는 좀더들어감)
하단의 기름받이는 앞에서 뒤로 약 20도 정도 기울여 기름이 자연스럽게 흘러 아래로 떨어지고요,
원래 가로 * 세로*높이가 40 * 40 * 17.5 인데 완전히 조립분해식으로 해서 40*12*27 로 가뿐하게 하였습니다.
조립은 너무나 쉽습니다. 그냥 제짝을 찿아서 잠그어 주면 됩니다.
새로 제작된 그릴 입니다.
꼬치 꽂이 50cm 입니다. 그릴의 가로길이는 40cm 입니다. 이제 삼겹살 두툼하게 썰어서 꽂아 주세요..
그릴의 한쪽을 개방하였습니다.
그릴의 양쪽을 다 개방하였습니다. 쓰러지지 않습니다.
조립 또는 분해후 사진 입니다.
옆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좌측부터 1)본체 2 개. 2) 앞뒤 덮개 2개. 3) 다리 2개. 4) 고치꽂치 별도품 6 개 5)숯받이 2개 6) 기름받이 1 개 입니다.
가방에 넣기 전 사진 입니다. 사이즈는 40cm x 21cm x 15 cm (몸체 + 부품)입니다. 그릴(석쇠)는 딱40cm 입니다.
휴대하기는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크기는 휴대하기 적당합니다.
위에서 본 그릴 입니다.
옆에서 본 사진 입니다. 이전도 그릴 하나 정도는 준비해야 하지 않을까요?
가방에 녛었습니다. 높이는 26cm 입니다. 가방안에는 휴대용 가스통 두어개의 공간 있습니다.
꼬치 그릴이 살짝 안들어가네요^^ 50cm 인데 40cm 도 있습니다.
우리집 베란다 에서 위험한 바베큐 했습니다. 밤이라 사진이 안나와서 이것만 올립니다.
색깔 맛 굿 이었고요,,그을음 연기없어 우리 아이들하고 맛있는 바베큐 먹었습니다.
지대로 이던데요^^
첫댓글 좋은 정보네요.숯에 기름 떨어지면 연기나서 맵고 건강에도 안좋은데 참 좋은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