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씨앗까실때 싹이 나온알들이 있으니싹나온아이들 조심하셔야 할듯하네요
조심할게요 ~^^
축하드립니다.겉껍질 조심히 제거후 쪼개면서 분리하니 조금 수월하네요~^^
귀한애들이라 유리크라스에 담갔습니다.군자란 알까기 쉽던데요.처음엔 미끄러워서 힘들었는데 두번째부터는 막을 어찌까야하는지 터득했습니다.
다들 고수가 다되셨읍니다 ㅎㅎ
첫댓글 씨앗까실때 싹이 나온알들이 있으니
싹나온아이들 조심하셔야 할듯하네요
조심할게요 ~^^
축하드립니다.
겉껍질 조심히 제거후 쪼개면서 분리하니 조금 수월하네요~^^
귀한애들이라 유리크라스에 담갔습니다.
군자란 알까기 쉽던데요.
처음엔 미끄러워서 힘들었는데 두번째부터는 막을 어찌까야하는지 터득했습니다.
다들 고수가 다되셨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