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장애인 ♿️ 샘골야학교 특별수업으로 진행하게되는 김찬미명창과 수궁가 중 범내려온다 작은 창극 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들 에게 평소에 접하기가 어려운 선물같은 판소리를 배우게되는 영광을 갖게되어서 얼마나 뿌듯한지 모릅니다.
자 ~!
우리나라 소리꾼 판소리 명창 이 들려주는 수궁가 중 범내려온다 작은 창극 을 감상해볼까요?
우리 고장 정읍의 이렇게 훌륭한 동초제 김찬미 판소리 명창을 만날수있게되어서 얼마나 영광인지모릅니다.
오늘의 명창 김찬미 판소리 꾼 그녀의 약력 ~!
제13회 광주 임방울국악제 에서 대통령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현재는 판소리 연구회 '소리담'대표로 역임했으며,사)동초제 판소리 정읍지부 지도강사로 활약을 펼치고있습니다.
동초제 판소리 소리꾼 김찬미 명창이 이렇게 뜻깊은 이자리에 오게된 이유에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주셨답니다.
판소리 글자의 유래에 대해서 재밌게 알아보면서 판소리 한 대목을 본격적으로 배워볼까요?
오늘 특별활동 수업으로 진행하는 판소리 작은 창극 수궁가 중 범내려온다 ~!
동초제 판소리 소리꾼 김찬미 명창과 함께 판소리 추임새의 한 대목을 본격적으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음이 또박또박 정확하게 얼씨구 좋다 지화자 좋다 ~! 다함께 큰소리로 불러보겠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된다면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들을 잊지말고 다시한번 방문해주세요 ~!
우리 고장 정읍의 낳은딸 김찬미 명창님 오늘 함께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할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