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섬 산행 안면도 해안종주
드라이브 추천 0 조회 643 11.07.27 20:31 댓글 26

• 11.07.27 20:46

첫댓글 힘들이지 않고 돌아볼 수 있는 코스로 보입니다. 언제 시간 좀 내봐야겠군요.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 11.07.29 02:58

날씨 좋은날 돌아보시면 탁트인 조망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이 있을듯 합니다.

• 11.07.28 00:51

조용히 걸을수 있는길이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 11.07.29 03:00

꽃지해안 까지는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합니다.

• 11.07.28 01:24

해안가 트레킹 코스로 좋구먼요.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 11.07.29 03:01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안면도 시간 나시면 놀러오세요.

• 11.07.28 09:09

부담 없는 코스로 가을에 찾기 좋은 코스 같네요. 자세한 소개와 합께 안면도 종주길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11.07.29 03:02

가을에 들러보기엔 시원한 바다바람과 함께 좋을듯 합니다.

• 11.07.28 09:58

트레킹 코스 소개 고마워요..가을날 한번 찾아가야겟어요.^^

• 작성자 11.07.29 03:03

시원한 가을에 들러보시면 볼거리와 먹거리가 좋을겁니다.

• 11.07.28 11:12

가족 나들이 삼아 들러보면 좋을 듯 하군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연육교 주차 공간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 작성자 11.07.29 03:05

가족과 함께 많이 찾는 곳이지요. 연육교 주차장은 목욕탕 맞은편 매점뒤가 한적하니 좋습니다.

• 11.07.28 11:35

칭구 소리소문없이 안면도 갔다 왔구만..우리 고장에두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네..덕분에 구경 잘했네..^&^

• 작성자 11.07.29 03:08

친구랑 함께 했음 좋았을껄... 서락을 갈까.지리를 갈까하다가 갑자기 안면도 생각이나서 아침에 댕겨왔네...

• 11.07.28 15:04

여름 해안가 풍경그림들 많이 올려 주셔어 천천히 안면도 모두 훌터본 느낌입니다.
    한적한곳이라 해수욕 하시는분들도 그렇게 많이는 없는듯하고 갯벌 체험 한번 해보고 싶은생각만 ...그림 감사합니다.

• 작성자 11.07.29 03:15

평일이고 요즘 잦은 비로 예전과 다른 분위깁니다. 많은 사진을 담았는데 선별하고 나니 별거 아니네요..

• 11.07.28 21:38

바다을 풍경으로 좋은 산행 하셨네요 . 덕분에 구경 잘 합니다.

• 작성자 11.07.29 03:30

감사합니다. 날씨만 좀더 화창 했으면 탁트인 조망을 좀더 담아올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 11.07.29 09:07

다음주중으로 북적일땔 한바퀴 돌아볼 예정인데 많은 사진 남겨 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1.07.29 17:03

오서산님 덕분에 주변을 돌아볼수 있었네요... ㄳ

• 11.07.29 09:42

안면도에 대한 생생정보 고맙습니다..휴가중에 잠시 들를 곳 찜해 둡니다..~~

• 작성자 11.07.29 17:05

먹거리 볼거리가 괜찬은 곳입니다. 한적한곳 북적이는곳 선택하셔서 좋은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 11.07.29 10:24

안명도 해수욕장은 몇곳 가본적이 있는데... 안면도를 다양하게 즐기시네요...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 11.07.29 17:06

주변에 살면서 저도 첨 가본곳이 많았습니다 . 한적한곳 북적이는곳 나름대로 볼거리가 다양 합니다.

• 11.07.29 13:39

선선한 가을날에 한적하니 좋을것같네요 홀로이 멋진 시간보내셨네요

• 작성자 11.07.29 17:22

선선할때 들르시면 조용하게 해안선의 멋진 풍광을 보실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