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프로그램 재설치 안내]
홈택스 하단에 안내되어 있는 '통합설치프로그램'에서 보고서(REXPERT) 설치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하여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후 민원증명을 출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보고서 프로그램을 재설치해도 안되는 경우 아래 가이드의 조치방법을 추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클립소프트 사용자 이용 가이드 입니다.
1. 출력 버튼 클릭시 무반응 현상
1) 시작프로그램에 '클립소프트 렉스퍼트'가 '사용함'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첨부문서 p45~p48 참조)
- (win10) 작업관리자 -> 시작프로그램에서 확인
- (win7) windows 검색창에서 msconfig 실행 -> 시스템구성 -> 시작프로그램에서 확인
2) 제어판에서 Rexpert30 Print Service 삭제, Rexpert30 Viewer 삭제 후
홈택스 하단에 통합설치프로그램에서 '보고서(REXPERT)'를 바탕화면에 저장하여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여 설치
3) 재설치 후에도 동일 현상 시에 PC에 설치 된 보안프로그램 확인 후 예외 처리
(‘보안프로그램 목록 및 예외 방법’ 참조)
* explorer 사용자는 익스플로러 - 도구 - 추가기능관리(-> 모든 추가 기능) - ClipSoft Rexpert Viewer Control 이 '사용함' 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2. 미리보기 창은 뜨나, 배경이 하얗게 보이는 현상 (페이지 수가 1/0으로 보인)
1) 브라우저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항하여 호출
2) 브라우저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에도 동일 현상 시에 사내 방화벽 확인
3. 프로그램 설치 시 중단, 무시, 다시 시도 뜨는 현상
1) 모든 브라우저 종류 후
2) 브라우저 종료 후 재설치 후에도 동일 현상 시에 프로그램 폴더 생성 권한 확인 (아래 URL 또는 4페이지 참조)
https://extrememanual.net/8390
* win7도 동일함
Rexpert30printservice 20181121 사용자 이용 가이드(국세청).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