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Huawei 의 FreeBuds Pro 무선 이어폰은 기능면에서 압도적!
화웨이는 자사의 프리버즈 프로 무선 이어폰의 후속 모델을 드비알레 ’Devialet’와 공동으로 협업제작한 프리버즈 프로2
무선 이어폰을 발표했습니다. 화웨이는 프리버즈에 새로운 사운드 퍼포먼스를 두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화웨이는 "Ultra-hearing True Sound Dual Driver" 시스템을 형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화웨이의 프리버즈 프로2 에는 평면 다이어프램과 쿼드 마그넷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포함하는 두 드라이버가 함께 작동하여
14Hz에서 48kHz의 오디오 범위를 가진 밝은 고음과 펀치 저음을 혼합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프리버즈 프로2 에는 또한 "트리플 적응형 EQ"라고 불리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화웨이는 이를 통해 이어폰이 귓구멍 구조,
이어폰 위치, 음량 등을 포함한 일련의 요소에 따라 오디오 성능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화웨이는 프리버즈 프로2가 이러한 환경요소에 따라 소리 성능을 실시간으로 사용자가 조정하여 소리 성능을 맞춤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리버즈 프로2 는 LDAC 지원 및 HWA 및 Hi-Res Audio Wireless 인증도 갖추었다고 합니다.
그 외, 프리버즈 프로2 에는 액티브노이즈캔슬링, 무선충전, IP54방수기능, 사운드파일 및 설정을
커스터마이즈하는 지원하는 App 앱 등 프로 수준의 무선 이어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대부분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화웨이는 방풍 설계로 더 나은 마이크성능을 구현했습니다. 즉, 바람의 간섭을 걱정하지 않고 외부에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버즈 프로2 에서는 배터리 지속 시간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화웨이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켜면 4시간,
케이스의 경우 18시간의 재생 시간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리버즈 프로2 는 세라믹 화이트, 실버 프로스트, 실버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됩니다.
첫댓글 중국 화웨이 무섭네요 자기들이 기술력이나 브랜드에 밀리니 드비알레와 협력을
똑똑한건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