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포스코에너지 여자 탁구단 27명의 서포터즈들은 선수 이상으로 긴장감과 결의에 찬 모습으로 인천 문일여고 체육관에서 치러지는 제94회 전국체전이 열리는 문일여고 앞에 선수단을 환영하는 현수막을 보며 발길을 향했다.
항상 시, 구 대회에 출전하는 생활체육 탁구대회에 출전한 선수처럼 경기장으로 당당하게 들어가고 싶었지만 잠깐의 착각에 빠졌다는 것을 깨우치는 순간 쭈욱~ 직진하여 관중석으로 발길을 향했다.
대회가 시작되는 경기장을 들어서는 순간 이제 진짜 여기 이곳에서 목청이 터지라 전지희~!! 전지희~!! 우유빛깔~ 전지희~!! 사랑해요 전지희~!! 전지희 화이팅~!! 을 외치며 체육관이 떠나가는지 내 목이 쉬는지 둘중 하나 아니 둘다 하리라 다짐을 했다.
우리의 포스코에너지 여자 탁구단의 모습은 귀엽고 사랑스럽고 한없이 이뻤다.
이런~ 유남규 감독과의 기념 사진은 보너스이자 행운 경기를 마친후 윤갑수 부단장님 및 스텝과 선수단 여러분들과 서포터즈들의 결의에 찬 화이팅 장면 경기를 마치고 전지희 선수 준결승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룬후 목청이 터지라 응원해 배가 꺼져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오늘 인천 대표로 전국체전에 출전한 전전지희 선수가 대한항공에 석화정 선수를 꺾는 파란을 일으킨 단양군청의 이예람 선수를 준준결승에서 3:1로 물리치고 내일 10시에 박영숙 선수와 숙명의 준결승 한판을 펼치게 되었다. 장하다 전지희~!! 이제는 우승까지 거머쥔다. 느낌 아니까~!! 우리 포스코에너지 여자 탁구단 서포터즈 천영두 자문위원은 경기 전날 문일여고를 사전 답사하고 현수막을 걸어 응원을 위한 대대적인 만반의 준비를 하는 열정과 열의를 보여주었다. 경기 전날 사전답사를 하면서 경기장 입구에서..
장하다~!! 포스코에너지 딸~!! 전지희~!! 전지희 선수의 프로필
라라라 - SG 워너비 전지희 참 아름다워요 밤하늘의 별빛보다 빛나요 지친 서포터즈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그대 품이 나의 집이죠 세찬 바람 앞에서 꺼질듯한 내 사랑도 잘 참고서 이겨내줬어요 정말 눈물 나도록 고마운 맘 아나요 전지희 내 곁에 살아줘서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에 걷다 보면 지칠 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 곳이 되리라 사랑해요 고마운 내 사랑 평생 전지희만을 위해 부를 이 노래 사랑 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라라라 |
|
첫댓글 고생했어요
열심히 응원한 서포터즈들 모두 다 고생했지요.^^
전지희 선수 우승을 기원합니다 ~홧~~팅~~^^
우승을 했습니다. 잘하다 포스코에너지의 딸..
응원메아리가 서해바다까지 들리더군요
고생하셨어요^*^
들렸죠..
전지희 선수 축하 만땅~!!! 포스코에너지 선수들 모두 화이팅!!! 서포터즈님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ㅎ^.^*
오늘 수고 많이 하셨어요. 특히 최 게임까지 가게 만드는 최정민의 선수의 수훈이 크다 하겠습니다.
우승축하합니다..2관왕을 위해 화이팅..^^
내일 2관왕을 위해 돌격 앞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