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공고 제201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업성소하천 정비사업 토질조사 용역
나. 사업위치 : 천안시 서북구 업성동 일원
다. 용역개요 : 시추조사 10공, 재료원조사 1식 등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5일
마. 기초금액 : 금33,674,000원 (부가가치세,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18. 10. 18. (목) 14:00 ~ 2018. 10. 23. (화)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10. 23. (화) 15:00 천안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재입찰 (익일 14:00 입찰서 제출 마감, 15:00 개찰)을 실시합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견적, 지역제한, 수의견적 제출 대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천안시에 위치한 업체로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부문(토질·지질)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부문(토질·지질)신고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지질연구조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517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 보증금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 시스템 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련 규정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7. 계약 상대자 결정 방법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 견적 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본 용역은 우리시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 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발주부서 시방서 및 특별시방서, 설계도서, 관련 회계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한 상황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시『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천안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에 관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시 임금지불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내용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게재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용역관련(건설도로과 여운경 ☎041-521-5552), 계약관련(회계과 이수진 ☎041-521-529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0. 17.
천 안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