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정화기를 입양받아 여러 사람이 오고 가는 일터겸 연습실에 두었습니다. 작고 민감한 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에너지의 강, 약은 모르겠으나, 공간정화기가 있는곳에서 연습을하면 피곤함과 힘듦이 획연히 다름을 느낍니다.
첫째: 집에서 피곤하고 약간의 우울함이 있을 때, 공간정화기가 있는 그곳에가면 그냥 기분이 좋아져요.
둘째: 저의 직업은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인데 목이 덜 피곤하니 일함에 있어 맘껏 할 수 있어 좋아요.
셋째: 왠지 공간이 맑다라는 청량감이 들어요. 해서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가득입니다. 아주 게으른자의 사용기입니다.
알파님 고맙습니다.
첫댓글 순수하고 담백한 후기 감사합니다.
무극님의 우토션코일을 공간정화기에 무극님처럼 올려보고싶어요.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지 마구마구 궁금해집니다.
저도 느끼는걸 느끼는분 계시니 기분 좋네요.^^긍정적 마음이 더 생기는것 같습니다.
^^ 저도 느껴보고 싶네요~
같은 것을 가진 서로 다른 사람이 같음을 느낀다니 신통방통합네요. 저도 기분좋습니다.
@삶사랑 같은것에 모두가 동일하게 느낄순 없으나, 긍정적인 면이 훨씬 많은 것 같아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 파랑새님 잘지내지요? 공기정화기가 맘적으로 평안함과 축처져있는 기분을 업시키는 것은 분명 있어요. 물론 저에 한해서... 파랑새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김기조심요. 물론 알파페밀리가 있으니 감기는 무사통과 하겠지만 ㅎ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에고고 맛깔스럽다니 고맙습니다. 후기란 항상 조심스럽습니다. 누구나가 아닌 나에겐 이럴 수 있지만, 혹시 다른이에게는 다를 수 있기에 ....
정말 목소리를 많이 쓰시죠~ ㅎㅎㅎ
그것도 일반인은 흉내도 못 낼만큼 크고 높게~
공간에너지 작용으로 소리하시는데 도움이 되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멋진 복래야님 소리 들어볼 기회 갖고 싶습니다~^^
애고고~~ 알파님 페밀리가 저를 지키니 끄떡 없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일터에서 공간정화기를 잘 사용하고 계시네요^^~
저는 일터와 집에 공간정화기를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주간시간에는 양전류기를, 밤에는 공간정화기를~ㅎ
전 집에는 양군이 든든이 지켜주기에 그냥 작업실에만 북박이로 두고 다니는데... 저도 열정님처럼 데리고 다녀봐야겠어요. 열정님께서 불면증에 효과가 있다니 엄청 기대됩니다. 처음에 데리고 다니다 불면증에 열정님과 같은 결과를 보일때는 모시고 다닐것입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체험 후기 감사합니다.
공기정화기로 좋은 효과 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