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포도학사와 나눔신문이 주최한 제 1회 나눔실천대상과 제3회 나눔교육 일촌 만남의 장 송년의 밤이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오늘 행사가 진행될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입니다
▲손님들이 도착하셔서 방명록을 작성해 주고 계시네요~
▲사랑의tv진행자이자 복지tv상무님이신 박마루님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포도학사 홍보위원 가수 허윤아씨가 오늘 행사 시작을 노래로 열어주셨어요~
▲12월 포도학사 홍보대사로 위촉되신 전 마라토너 이봉주씨도 참석해 주셨습니다~
▲국기에 대한 경례로 본격적인 행사의 시작을 알립니다~
▲내빈소개가 이어집니다.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이자 대한민국 나눔실천 대상 박종길 대회장님이십니다~
▲신기남국회의원님이십니다.
▲박종길 대회장님의 대회사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신기남 국회의원께서 축사를 하고 계십니다. 신비롭고, 기여운남자( )라고 소개를 해주셔서 분위기가 한결 좋아졌답니다~
▲이채은 아나운서가 오셔서 박마루 상무님과 함께 진행을 맡아주셨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시상이 진행되었는데요. 박종길 대회장님께서 신기남 국회의원께 정치 공로부문을 수상하고 계십니다.
▲정치 공로부문의 박창식국회의원님이 수상을 하고 계십니다.
▲정치 공로부문 김춘진의원님을 대신해 대리수상을 하고 계십니다.
▲보건복지부 장관상에 요리연구가 /백석예술대 외식학부 떡한과 교수님이신 김옥희님께서 수상하셨습니다.
▲정치 공로부문을 수상하신 분들입니다. (좌측부터)김용성 서울시의회 위원장님, 금종례 경기도의회 위원장님, 박종길 대회장님(시상자), 서울시의회 박해학위원장님(대리수상), 서울시의회 이창섭위원장님(대리수상)입니다.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상을 수상하신 (좌측부터)고성축산업협동조합 최규범 조합장님, 연세휴치과 종암점 박민재원장님, 동탄씨티병원 신재흥원장님(우측)입니다.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위원장 상을 수상하신 (좌측부터)제2작전사 정훈공모참모 조형찬 대령님, (주)비추리 서순기 대표이사, (주)다솜이야기 박병주 대표이사님(우)입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 상을 수상하신 분들입니다. 양종훈 상명대교수 양종훈님, 한국인터넷기자협회 김철관 회장님(시상자), 배우 정준호(대리수상)입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상을 수상하신 장안대학교 이매리 교수님(좌)입니다.
▲기업부문 수상자십니다. 기업부문에는 생명보험협회/LEK컨설팅/(주)비엔에스웍스/IT&STORY/아이앤제이투자자문(주)/세인세무법인입니다.
▲개인부문 수상자십니다. (좌측부터)코애삼코리아 이혜영대표, 우리은행 종로 금융센터 문장주, (주)휠라인 금동옥 대표이사, (주)두루행복나눔터 이문준 대표이사, W컨벤션 현상섭대표이사.
▲교육부문에 일성여자 중고등학교 이선재 학교장(좌)입니다.
▲창조경영부문 강원미래발전21 김흥기 대표(좌)입니다.
▲사회공헌 부문의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당회장(좌측에서 두번째), 안산 한길교회 김오권목사(우)입니다.
▲언론부문 수상자신 시사ONE 신문사 윤여진대표이사(좌)입니다.
▲문화예술부문 마루예술단 박강희 단장(좌), 스포츠부문 수상자신 마라토너 이봉주씨(우)입니다.
▲연예부문수상자입니다. (좌측부터)팡팡걸스, 가수 신성훈, 가수 민재성, 가수 강민, 허윤아씨는 나눔실천대상 공연을 마치고 급히 다른 스케줄로 이동하셔서 직접 수상을 하지 못하셨어요~
▲수상하신 모든 분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으셨습니다.
▲2부 행사 제3의 송년의밤이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안중원회장님의 축사로 시작되었습니다~
▲트로트계의 아이돌 가수 팡팡걸스가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 지자체와 경찰서에서 추천받은 6명의 학생들에게 120만원의 교육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막내 알리나 칼리드 칸의 깜찍한 모습에 많은 분들이 감탄을 지르셨어요~
▲포도학사 수혜기관 남양주 명지꿈나무 지역아동센터에서 온 아이들입니다. 예정대로면 합창공연을 하기로 했는데 행사지연으로 인해 아이들의 고운 목소리를 듣지 못했어요. 마지막으로 단체 기념샷.
▲그런데, 아이들이 준비한 노래를 짧게 들려주었어요~ 행사장에 퍼진 아이들의 고운 목소리에 많은 분들이 박수를 쳐주셨습니다. 이토록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있어 뜻깊은 하루를 마감할 수 있었습니다.
연말에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포도학사와 나눔신문에서 준비한 나눔실천대상은 화려하진 않지만 소박하게 소외된 이웃분들을 위해 노력해 오신 분들을 위한 자리였습니다. 물론, 이 자리에 참석하진 못 하셨지만 더 많은 곳, 구석구석에서 우리 사회를 밝게 비춰 주실 분들이 많이 계시다는 걸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이 자리는 그 모든 분들을 위한 자리입니다.
포도학사는 내년에도 소외된 아이들과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들이 좀 더 행복한 사회를 꿈꿉니다.
첫댓글 이웃사랑의 실천~! 2014년도에도 쭉~~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