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식온수바닥난방 공사 전문기업 예스온입니다.
오늘은 화물차를 배에 싣고, 사람은 여객선을 타고 울릉도에 공사를 한 것을 소개합니다.
울릉도 사동항 부근 신축 펜션 건축중 현장입니다.
현장이 높은 곳으로 기후관측소와 사동항이
바로 보입니다.
도서지역 특성상 이동과 숙박에 추가적인 시간과 경비가
좀 많이 들어가네요
1,2층으로 구성된 신축현장으로 난방면적은
16평으로 1층 10.5평 , 2층 5.5평
1동은 거의 완공, 이후 6동이 차례대로
건축될 예정입니다.
25온수패널
12A엑셀파이프
6T 온돌보드
예스온 건식난방 B공법 / 시공두께 31mm
1층 현장입니디
바닥상태는 그닥 좋치않이 부분적 평탄작업후
접착식 공법(온수패널과 온돌보드)으로 시공
"꺼지거나 꿀렁일 틈이 없다"
온수패널과 온돌보드 접촉율 99%이상
1층 시공완료
바닥난방시공차 오는길에 전기보일러를
구매 해 왔습니다.
온수 /난방 겸용 8kw
2층 시공중입니다.
2층은 면적이 작아 시공이 뚝딱 할수 있는데
오후부터 갑자기 바람이 일렁이드니
급기야 내일은 배가 운항을 하지 않는다 하네요.
울릉도 갈때 화물선에 미리 포터 1톤차를 싣어 보냈는데
12시간을 소요, 아침 8시경 화물차를 찿아 공사할 시간 부족으로 열씸 ,서둘러 ~
포항착 2시 배는 공사 마무리를 못해 못 타고
울진 후포항 4시 배를 타기로 하는데
3시까지 화물차를 갖다줘야 한다.
일은 언제 하구 ~~
그래도 얼추 마무리는 하고
약간 손 볼것은 건축사장님과 이미 1달 넘게
이곳에 와 계신 펜션건축 동료분들께 부탁드리고~
우린 울진후포항으로 여객선을 타고
1톤 화물차는 포항 영일만으로
조금은 아쉽다.
정신없이 일하다가 그 좋은 풍광한번 못 보고
시간은 시간대로 2박 3일
(화물차를 찾기위해 포항서 또 1박)
Why chooooooooose YES! YES! YES!! 溫?
Answer 47. [신축, 리모델링, 난방방법 변경 ]
- DIY시공편의성 / 에너지 절감 경제성 /
무 환경호르몬, 무 전자파 친환경성 -
여기는 예스온 5차 Project
울릉도 신축펜션 7동 건식온수바닥난방공사 현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