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원정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동백이’를 발매한다.
신곡 ‘동백이’는 경쾌한 리듬과 화려하면서도 풍성한 현악기가 어우러진 신세대 트로트 곡이다. 류원정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번 신보는 전통적인 트로트의 매력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되었다.
👌 사진=씨엘엔스튜디오
류원정은 ‘동백이’의 작사뿐만 아니라 작곡에도 참여하며 자신의 감성을 음악으로 녹여냈다. 그만의 섬세하고 진솔한 음악적 표현이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곡에는 색소포니스트 장영재가 참여하여 깊이 있는 사운드를 더했으며, 홍진영, 송가인, 임영웅 등 국내 정상급 트로트 가수들의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이유진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KBS 트로트 오디션 ‘후계자’ 우승으로 데뷔해 ‘리틀 이미자’라는 수식어를 얻은 류원정은 ‘상사병’, ‘심지’, ‘복덩이’ 등 다수의 음원을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의 입지를 다져왔다. 신곡 발매와 함께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한 류원정이 ‘동백이’를 통해 선보일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세계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류원정의 ‘동백이’는 오늘(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첫댓글 류원정가수님 "동백이" 대박기원합니다 ^^
신곡 동백이 대박 기원합니다
널리 알립시다~~
동백이 대박을 기원합니다.
대박기원합니다
드디어 우리 복덩이 류원정님
동백이 대박 나세요 열심히 응원 합니다 팬카페도 대박 났어요 👍 😍
류원정님 화이팅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