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스트럭 입니다!
오전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요. 비가 오는 날은 축 처지기 마련이지만
대체공휴일로 인해 길어지는 휴일을 생각하며 남은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중고화물차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펙 및 제원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명 : 메가트럭 4.5톤 카고
연식 : 2013년 04월
주행거리 : 428,586km
미션 : 수동
연료 : 경유
우선 전방을 보시면 메가트럭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2013년 04월에 최초 등록되어 428,586km의 주행거리를 무사고로 운행하였으며
CRDI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중량물을 싣고 운행 시 막힘없는 파워를 보여줍니다.
주행거리가 많다고 느껴지시겠지만 그만큼 관리가 잘 된 차량이라는 것을 증명해 주는데요.
메가트럭은 현재 단종된 상태로 더 이상 출고가 되지 않아 중고화물차 시장에서
귀한 대접을 받고 있으며 특장 업계에서도 대체할 차종에 대해 고민이 많다고 합니다.
1인 신조로 철저하게 관리되어 차량 외부는 물론
내연기관까지 매우 양호한 상태를 유지 중인데요.
이어서 양측 후방 및 후미를 보시면 반듯하니 균형 잡힌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쓰리축 차량으로 가변 앞축을 내리면 프레임에 가해지는 무게가 분산되어 차량의 내구성을
해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으며 과적 검사에도 수월하게 통과됩니다.
더불어 적재함은 도색 작업을 진행하여 기분 좋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상품화 작업을 마쳐놓았는데요.
반사띠까지 부착하여 운행의 안전성마저 확보한 중고화물차 입니다.
날개 끄트머리에 촘촘히 부착된 결박 장치는 화물을 단단하게 고정시킬 수 있으며
클램프까지 장착되어 있어 스프링의 힘을 이용해 가볍게 여닫을 수 있는데요.
요즘은 앞축 차량을 많이 선호하는 추세로 중량물을 싣고 턱이 있는 구간이나
비탈길 운행 시 가변 축의 영향 없이 운행할 수 있어 화물 운송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적재함은 7.4m로 극초장축플러스에 속하는데요.
파렛트 기준으로 총 12개를 적재하고도 공간이 넉넉하게 남아 잔짐도 동시에 탑재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개별화물이나 지입 넘버를 달고 영업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영업용 번호판이 필요하시다면 에이스트럭으로 같이 준비해 드릴 수 있으니 문의주시면 됩니다.
내부는 철판으로 보강되어 있어 무게 짐이나 장비를
운반할 때 생기는 크랙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데요.
앞치마까지 부식 방지 페인트로 처리하여 내구성을 높여주었으며
날개 부분은 벌어지는 곳 없이 바닥과 딱 맞아 떨어지는 상태입니다.
이어서 하부 프레임을 보시면 갈빗대가 촘촘히 보강되어 있어 더욱 튼튼하게 지탱해 주는데요.
차를 바꾸지 않는 이상 교체 불가인 프레임은 중고화물차를 알아보실 때
꼼꼼하게 봐주셔야 하는데 오랜 시간 동안 관리가 잘 되어
부식 없이 말끔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캡 내부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 드리기 위해 세차 작업을 진행하였는데요.
시트를 포함한 내부 환경은 연식 대비하여 양호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 설명드리는 중고화물차는 프리미엄 풀옵션으로
다양한 편의 사양을 제공받으실 수 있는데요.
항균 냉. 온풍시트가 장착되어 있어 전동 팬을 이용하여 항균 기능의 시트 쿠션과
등받이에 바람을 전달해 주어 운행하시는 동안 쾌적한 착좌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핸들 리모컨을 비롯한 센터패시아에는 풀 오토 에어컨 및
공조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신데요.
더불어 전동 유압식 캡 틸팅 시스템으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캐빈을 쉽게 열어 간단한 정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시인성이 좋은 계기판에는 실주행거리와 함께 각종 소모량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경고등 뜨는 거 없이 모두 정상이며 엔진룸도 우수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직접 오셔서 시운전을 해보시면 좋습니다.
각종 양호 판정을 받은 성능점검기록부와 갑부 그리고 원부를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두었으니 언제든 방문해 주시면 되는데요.
마지막으로 고중량 짐을 싣고 달리면 타이어의 마모 속도가 빨라지기 마련인데 비해
넉넉한 잔존율을 유지하고 있어 교체 걱정 없으신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중고화물차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에이스트럭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