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의 대응 시간은 한정된 자원, 인력 부족 및 높은 통화량으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하며, 특히 경찰관이 희박하게 퍼져 있는 광범위하거나 범죄가 많은 지역에서 그러하다. 긴급하지 않은 통화는 시스템을 혼잡하게 하여 더 중요한 상황에 대한 대응을 지연시킬 수 있다. 통화는 심각도에 의해 우선시되며, 이는 덜 긴급한 사건이 상당한 지연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한다.
보안 시스템에 대한 전문적인 모니터링 서비스에 투자하는 소비자는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대응을 기대하며 그렇게 한다.
이러한 기대는 경찰, 소방 또는 의료팀의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도착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순간의 안전과 보안 보장에 관한 것이기도 하다. 동시에, 보안 제공자들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안전한" 자가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규 진입자들에 대해 그들의 가치를 증명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는다. 제공자들은 자가 모니터링과 차별화되고, 부가 가치 서비스의 계층을 만들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제공물을 찾는다.
본 화이트페이퍼는 보안 제공자들이 개인 경비 서비스를 포함한 신기술과 대응 옵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보안 이벤트 중 신속한 대응을 보장함으로써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점을 강조한다. 현실과 경찰의 신속한 대응에 대한 기대 사이의 간극에 대한 통찰을 포함하여 전문적으로 모니터링되는 보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를 강조한다. 또한 이 연구는 벌금에 대한 친숙함과 인식을 포함한 대응 시간에 대한 소비자의 견해와 신뢰할 수 있는 안전과 대응을 위한 공공 자원의 역할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