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공회의소 주관, 고향방문의 날 행사
[괴산타임즈=이종국 기자] 괴산군 산막이 옛길에 12일 청주상공회의소 주관 상공인 고향방문의 날 행사 일환으로 200여명이 방문하였다.
충북도민회 김정구 수석부회장 외 재경 시·군민회원, 충청향우회 중앙회 김영수 총재, 강원도 충청향우연합회 곽철신 회장, 영북 충청향우회 차권섭, 관동 충청향우회 김정식 사무국장, 춘천 충청향우회 반미경 총무국장, 원주충청향우회 윤용호 회장, 춘천 충북회 임영수 전 회장, 계룡시 충북도민회 한원삼 회장, 구미 충청향우회 김홍상 울산 충북향우회 이황흠 회장, 포항 충청향우회 김종택 회장, 경남 충북향우회 이규성 회장, 제주 충북도민회 윤기환 회장 등 이 참석 하였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출향 상공인 고향방문의 날 괴산군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한민국 여러 지역에서 훌륭하게 사업을 이끌어나가시며 고향 충북을 위하여 다방면으로 활약하시는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1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이 산막이 옛길을 둘러보시고 주위에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고 하였다.
이날 청주상공회의소(이두영 회장)는 출향 상공인들은 산막이 옛길 관광을 마치고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3층 그랜드볼륨에서 지역 주요인사가 참석한가운데 방문의 날 행사를 갖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