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에 걸쳐서 추석 한국영화 3편을 전부 혼자(?) 보았습니다.
관람 순서로 개인적인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1. 나쁜녀석석들
- 포스터에서 나오는 새로운 캐릭터 2명에 대한 논란은 분명 나올것 같습니다.
김상중의 연기만 계속 기억에 남고 뭔가 여러 한국영화에 나오는 소재 혹은 장면이
겹쳐 보였습니다.
장기용이라는 배우의 연기도 보기 좋았고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만 이런 류의 남자 배우들이 넘무 많아서....
그래도 나름 지루하지 않게 보았습니다.
ㅇ결론 = 티켓값이 아깝지는 않았다. 캐릭터가 전부인 영화에서 극중 케릭터는 매우 아쉽다.
2. 타짜3
- 원작을 보신분이라면 원작을 기대한다면 실망스러운 영화일수 있습니다.
도일출도 나무 잘생겼고 마돈나는 너무 어려보입니다.
원작을 버리고 아주 새롭게만든 영화라 생각하면 나름 괜찮다 라고는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ㅇ결론 = 원작을 생각안하면 평타 이상...박정민은 참 기대가 되는 연기자
3. 힘을내요 미스터리
- 럭키의 감독이라 코믹할것이라는 기대가 많았지만 전혀 웃김이 없는 영화입니다.
코믹영화 라기 보다는 아주 약간의 코민적인 요소가 들어 있는 아름다운 가족영화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보다 잠들면 그영화는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영화도 그럴뻔했습니다. 하지만 가족과 특히 아이들과 보기에는 "엑시트" 스러운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ㅇ결론 = 코믹영화일것이라는 생각은 버리시길....전혜빈이 왜이리 매력적으로 보이는지....
개인만족감으로 영화를 나열하면
타짜3 -> 나쁜녀석들 ->->-> 힘을내요 미스터리 입니다.
★ 공지사항, 이용지침 필독 요망 (http://cafe.daum.net/ilovenba/1qYd/48)
- 글 분량 : 3줄 이상 / 줄당 20자 이상 권장
- 제목 크기 및 굵기 변경 금지. 국내 인터넷기사 무단전재 전면 금지
- 카페 성(性)적표현 규정 및 방송/영상/음원 저작권 준수
* 상기 내용 위반시 징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차승원이 재기하나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어려운 케릭터 연기력은 좋았으나 바랬던 코믹연기가 너무 적어서...
타짜별로라던 사람들도있던데 괜찮나보네요 ㄷㄷ
원작을 생각하면 기대이하는 맞습니다.
그래서 저는 첫시작부터 "이건 타짜가 아니다"하고 봤는데 한국 도박영화로는 그냥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레이 ALLEN 타짜가 아니라고 자기최면을 걸어야할정돈가요? 타짜는 1편빼고는 다망이네요.
@명관TNC 타짜 중 최고로 치는 원아이드잭인데 너무 무시하고 막나갔어요.. 최면걸면 괜찮게 볼수있습니다..
다들 왜 추석에 영화 개봉하는지 알겠더군요
집에 들어가는길에 혼자있기싫어서 극장갔는데 어쩔수없이 나쁜녀석들을 봤습니다.그러나...퍼는 마동석영화를 좋아해서 그런가 그럭저럭볼만했습니다 시간잘가고 돈안아깝고 뭐 그럼된거죠 미스터리는 안봐서 모르겠고 타짜3은...배신입니다 배신....올해 최악의영화입니다 관객에게 탄을쓰다니...
타짜 배신 맞습니다.
원작에 부담감인지 너무 이상하게 전개가 되더군요..케릭터도 좀 이상하고.. 타짜라는 제목을 버리고 봐야합니다.
오오 마동석영화를 좋아하는데 와이프랑 봐야겠어요 ㅋㅋ 김아중이 별로라서 안보려고 했는데 ㅋㅋ
@흑비 김아중이 오랜만에 영화로 나오는거라 반갑고 여전히 이쁘기는 한데 극중연기는 도독들의 전지현과 매우 흡사해서 좀 신선함이 없기는 합니다.
@레이 ALLEN 감독실수죠 굳이 여배우를 넣을려다보니......
@KIDD JJANG 공감합니다. 차라리 액션이 되는 여자케릭터였으면 하고 생각되더군요.
@레이 ALLEN 스포지만 김아중이 일당 십오명하고 이기는모습보고 어이가......그것도 깡패를...
@KIDD JJANG 그래도 막대기로.....
관객에게 탄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타짜3는 이미 예고편보고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혀 패스, 타자1 한번 더 보는 게 낫단 생각.
나쁜녀석들 평점 9 길래 봤더니.. 가짜 댓글 앤 평점에 제대로 당함. 볼 거 없다고 그냥 볼까? 진심 말리고 싶음.
힘내요, 미리. 안봄
이번 추석 3편 중 딱 추천할것이 없기는 하죠...ㅡㅡ
타짜 별로에요.. 티비서 하면 한번쯤 볼수준..ㅠ 다른 개봉작들에 비해 밀리더라구요
청불이라 당연히 밀리는데 2편은 엉덩이 이슈라도 있었는데 이번건은...
타짜 평이 워낙 안좋아서 망설이다가 봤는데 재밌게봤습니다.
타짜 원작은 모르고 포커룰은 기본은 아는 평범한 사람인데 욕먹는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원작의 기대감 혹은 노출의 기대감이 충족안되서 그런가봐요.
원작이 워낙 훌륭했는데 그 원작을 너무 무시해서 기대한분들에게는 역대급 평을 듣고있죠. 기회되시면 원작한번 보세요. 장난아닙니다.
보지 말아야겠네요 타짜ㅎ
영화 타짜도 만화원작에 못미친다고 생각하는지라
타짜 1를 워낙 좋아합니다 그래서 1하고 비교할 생각도 없고 기대도 안 하고 봐서 그런지 킬링타임으론 갠찬았습니다 딱 타짜2정도느낌이었어요
아 전 나쁜녀석들 보면서 이토록 진부하고 이미 그 동안 수없이 한국영화에서 봐왔던 장면들을 보면서 헛웃음밖에 안나왔습니다. 스토리간에 억지 개연성도 없고.. 김아중 이라는 캐릭터가 제일 최악이었어요. 저는 나쁜녀석들 안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너무너무 별로였어요.
와이프때문에 어쩔수 없이 차승원을 선택했는데 이런 시나리오를 영화로 한것도 신기하고 이정도를 선택한 차배우님에 선택도 좀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