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33)씨가 31일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특정범죄가중벌법(특가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사고후미조치, 범인도피교사 혐의를 적용해 김씨를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사고를 은폐하는 데 관여한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이광득(41·구속) 대표와 본부장 전모(구속)씨, 매니저 장모(불구속)씨 등 소속사 관계자 3명도 함께 검찰에 넘겨졌다.김씨는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께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서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사고 3시간 뒤 장씨가 김씨 옷을 대신 입고 경찰을 찾아 자신이 운전을 했다며 허위 자수를 했다. 김씨는 사고 17시간이 지나서야 경찰에 출석해 운전 사실을 인정했다.애초 구속영장 신청 당시에는 정확한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를 파악할 수 없어 음주운전 혐의가 일단 빠졌었지만 경찰은 이후 위드마크 공식을 활용, 사고 당시 김씨의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정지 수준(0.03% 이상 0.08% 미만)이었다고 보고 음주운전 혐의를 추가로 적용했다.#공연 앞두고도 수시로 음주후 운전하고 다니다가 이번일이 터졌네요.첫 스크린골프장 나와서도 차이동시 김호중이.운전했고 조수석에 래퍼 길이가 타고 있었다네요.(길이에게는 음주운전 방조죄 적용검토중)
https://v.daum.net/v/QqkOis5rdS
래퍼 길, 김호중 운전 차량 탑승 확인…음주운전 방조 의혹 불붙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837439?sid=102
v.daum.net
이거 캐도 캐도 고구마네요.1년 공연수익 200억이상 나오는 트롯트 인기가수가 대리비가 없어서 아님 습관적으로 술만먹으면 운전하다가 사고난건지?
첫댓글 음주던 도박이던 강간이던 사업한답시고 한방에 말아 먹어도 쉽게 재기할 수 있는건 그들을 완전히 신처럼 신봉하는 이런 닭대가리들이 있어서 연예인들은 절대 못 변합니다.주 고객층은 2찍이 여편네들과 생각 없는 여고생들이지요
힘들게 번돈으로 팬클럽가입해서 팬옷사고 생일날과 수시로 선물 보내줘야하고 공연때마다 최소 3명 같이 가서 봐야만 진정 팬이될수있다던데. 그럼 1년 기천만원 쉽게 나갑니다.나이든 어머니들에게 효도한다고 자녀들이 끊어준 콘서트 공연 .저것들이 연예인이라고 돈 쉽게 버니 음주,마약,도박,강간
소속사망하니 바비홍지윤 정다경 이동국...어쩌누
대형 FA는 없는듯 보이는데요. 홍지윤,금잔디,김광규,손호준,이동국 정도는. 다른 소속사 찾겠지요.
하....피해의 파급효과가 쓰나미를 능가하는구나....죄다 집어 삼키는군.
돈 쉽게 쉽게 버니. 소속사에서 30억은 누구 빌려주고 60억은 어디에 투자하고. 또 125억원은 2024년 초에 선금투자받아서 그돈도 어디가고.황금알 낳는 거위를 잡아보니 그냥 일반거위고 황금알 덩어리들은 없고.갑자기 돈을 벌면 흥청망청 할게 아닌데●음주운전 3번 걸린 가수 길과 호중이는 나이도 같고 유흥주점에도 같이 놀러가는 절친사이다 보니 이번 음주운전사고 전에 술먹고 운전 부지기수로 하다가 한번 사고내고 뺑소니 한것처럼 여겨지네요.길이는 음주3번에 연예계 거의 퇴출시점인데 늦게 결혼에 아이육아하면서 TV에 잠깐 근황 나온게 올 초였네요. 또 음주운전 방조혐의
@청설모 헐... 이넘들이 그간 무슨 짖을 해온건가요.얼척이 없네요. 댓가를 받나보군요 허....
첫댓글
음주던 도박이던 강간이던 사업한답시고 한방에 말아 먹어도 쉽게 재기할 수 있는건 그들을 완전히 신처럼 신봉하는 이런 닭대가리들이 있어서 연예인들은 절대 못 변합니다.
주 고객층은 2찍이 여편네들과 생각 없는 여고생들이지요
힘들게 번돈으로 팬클럽가입해서 팬옷사고 생일날과 수시로 선물 보내줘야하고 공연때마다 최소 3명 같이 가서 봐야만 진정 팬이될수있다던데. 그럼 1년 기천만원 쉽게 나갑니다.
나이든 어머니들에게 효도한다고 자녀들이 끊어준 콘서트 공연 .
저것들이 연예인이라고 돈 쉽게 버니 음주,마약,도박,강간
소속사망하니 바비홍지윤 정다경 이동국...어쩌누
대형 FA는 없는듯 보이는데요. 홍지윤,금잔디,김광규,손호준,이동국 정도는. 다른 소속사 찾겠지요.
하....
피해의 파급효과가 쓰나미를 능가하는구나....
죄다 집어 삼키는군.
돈 쉽게 쉽게 버니. 소속사에서 30억은 누구 빌려주고 60억은 어디에 투자하고. 또 125억원은 2024년 초에 선금투자받아서 그돈도 어디가고.
황금알 낳는 거위를 잡아보니 그냥 일반거위고 황금알 덩어리들은 없고.
갑자기 돈을 벌면 흥청망청 할게 아닌데
●음주운전 3번 걸린 가수 길과 호중이는 나이도 같고 유흥주점에도 같이 놀러가는 절친사이다 보니 이번 음주운전사고 전에 술먹고 운전 부지기수로 하다가 한번 사고내고 뺑소니 한것처럼 여겨지네요.
길이는 음주3번에 연예계 거의 퇴출시점인데 늦게 결혼에 아이육아하면서 TV에 잠깐 근황 나온게 올 초였네요. 또 음주운전 방조혐의
@청설모 헐... 이넘들이 그간 무슨 짖을 해온건가요.
얼척이 없네요.
댓가를 받나보군요 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