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아이패드 프로 11 1세대)를 출시하자마자 사서 사용 중인데, 좋은 기회로 아이패드 프로 폴리오 케이스와 강화 유리 필름을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어 남기는 후기이다.
이미 지금 나는 ESR 스마트 커버 케이스를 사용 중이다. 내돈내산 케이스!!
아이패드 구매 당시 비슷한 시기에 샀던 타사의 스마트 커버 케이스는 결국 닳아서 버렸는데, ESR 제품은 내구성이 좋아 아직까지도 정말 잘 쓰고 있다.
폴리오 케이스는 처음 써보는거라 어떨지 너무 궁금했다.
매트한 소재의 표면, 맨들맨들하고 부드럽다. 네이비 컬러 색감도 너무 고급스러워서 대만족!
케이스의 안쪽은 보들보들해서 케이스를 닫았을 때 맞닿아 있어도 스크래치 하나 날 것 같지 않게 되어있다.
맨날 케이스를 끼고 써서 간만에 보는 생 아이패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봐도 영롱한 아이패드 뒷면...
케이스 자체가 슬림하게 기기에 밀착되기 때문에 기기를 잘 보호해주면서도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았다.
튀어나온 카메라 부분만큼 케이스가 올라와 있기 때문에 카메라 부분도 걱정없다.
아이패드를 쓸 때 제일 많이 쓰는 뷰어모드!
안정감 있게 세워지고, 강한 자력으로 패드가 붙어 있기 때문에 너무 편했다.
그리고 또 다르게 접어 사용 가능한 타이핑 모드!
애플펜슬로 필기할 때도 이 각도가 굉장히 편하다. 마찬가지로 안정감 있게 고정되어 있어 쓰기 좋았다.
그리고 내가 정말정말 강력 추천하는 ESR 강화 유리 필름!
클리닝 키트와 설명서, 부착 가이드, 강화유리 필름이 한 세트로 들어있다.
엠보싱이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로 안정성 있게 보호된 상태로 포장되어 있다.
핸드폰 강화 유리 필름이야 조금만 집중하면 깔끔하게 부착 가능하지만, (그래도 난 망치지만...)
아이패드같이 큰 부위에 강화 유리 필름을 붙일 때는 정말 그런 고생이 따로 없다.
그래서 이렇게 부착 가이드가 들어 있는 ESR 제품은 나같은 사람한테 한줄기 빛과 같다....ㅠ_ㅠ
부착 가이드를 기기에 끼워주고, 클리닝 키트로 표면을 깨끗하게 해준 뒤,
보호 필름을 제거 하여 그대로 기기에 올려주면 끝!!!!!!
잘못 올리고 싶어도 잘못 올릴 수가 없을 정도로 딱 맞게 부착된다.
내가 얼마나 ESR 강화 유리 필름에 진심이냐면......
핸드폰도 이미 오래 전부터 ESR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진짜 내돈내산.
핸드폰 필름 붙일 때도 부착 가이드 끼워주고 필름 슥 올려주면 그냥 끝!!!!!!
걷다가 핸드폰을 자주 날리는 편인데 ESR 필름 정말 튼튼해서 대만족하면서 쓰는 중.
터치 감도도 필름을 안 붙인 것처럼 좋다.
전체적으로 ESR 제품은 어느 제품을 골라도 믿고 쓸 수 있기 때문에 강력 추천한다.👍
👇ESR 제품 구경하기👇
https://bit.ly/35nHD0f
(주)샘빌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