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사랑은 곧 말씀 사랑이다. 그러므로 성경암송은 주님을 내 안에 모시고 사는 것이다. 성경암송의 기쁨을 제공하는 성경암송 캠프를 기대한다. 계속해서 현역, 은퇴 목사님들이나 기도원 원장님, 장로님, 권사님들부터 청년, 대학생, 초중고까지 성구를 암송하는 것을 본다. 어떤 분은 차 안에서, 아침 저녁 산책과정에 말씀을 암송한다고 한다.
성경의 긴 문장도 한 토막씩 짧게 나눠 몇 번이고 되풀이 하다보면 암송이 된다는 것이다. 말씀이신 하나님을 내 안에 직접 새기는 성구암송을 돕는 책을 소개해 드린다. 암송하기 쉽게 구성된 [파워 성구암송, 오덕호 목사(광주서석교회) 엮음, 서석출판사]는 말한다, 성경을 알기 위해서는 성경의 내용을 바르게 이해하는 것이고, 성경을 암송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성구를 암송하는 사탄을 물리치고, 암송 된 말씀을 통해생명의 양식을 언제든지 공급받을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따라서 돌산로728-25 여수은천수양관 같은 곳에서 성경암송 캠프를 열 수 있다면 하는 기대감을 갖게 된다. 여수은천교회(정세훈 목사)는 지난 2017년 9월 26일 여운학 장로를 초청, 성경암송학교를 연바 있다.
/여수 정우평 목사 010-2279-8728 교계소식 정우평 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