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께서 키우시던 강아지인데 얼마전에 돌아가셔서 갑작스럽게 분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ㅠㅠ
저는 할아버지의 손녀딸이고 지금 대학생인데 방학이라 잠시 임시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건강이는 진도믹스로 8개월정도 되었고, 모든예방접종 다 맞췄습니다 심장사상충 약도 한달에 한번씩 먹이고 있습니다.
아이 특징: 진돗개는 원래 경계가 심한걸로 알고있는데 우리집 건강이는 엄청 순하고 처음보는 사람도 좋아합니다. 오히려 겁이 많아서 새로운 사람을 보면 무서워서 피합니다 겁이 정말 정말 많아서 푸들처럼 작은 개들도 무서워합니다 (축구공도 무서워해요) 그만큼 순합니다!
한달에 한번꼴로 짖을까말까 할 정도로 잘 안짖습니다 먹는것도 편식 안하고 잘 먹습니다!!
다만 굳이 문제가 있다면 저한테는 가끔 신나서 점프하는데 지금 훈련시키는중이라 많이 좋아진 상태고, 산책 하루에 한번씩 해주면 놀아달라고 점프하지 않습니다 아마 새로 입양하시는분이 이 부분은 차근차근 훈련한다면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제가 진짜 여건만 된다면 끝까지 책임지고 싶을 정도로 이쁜 아이인데 저는 지금 학생이라 집이 없어서 키우지 못합니다..ㅠㅠ 건강이가 정말 좋은 분께 갔으면 좋겠습니다
분양비는 받지 않지만, 입양하고자 하시는 분이 어떤환경에서 키우실 건지 등은 자세히 여쭤보고 싶습니다
좋은 분께 가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여기 건강이가 있는 곳은 제주도인데 제 집은 서울쪽이라서 어느 지역이든 제가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대신 사랑으로 키워주실 분만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 8253 6001 제 연락처인데 혹시 제가 연락을 안 받는다면 문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