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의 깨끗하고 안전하며 현대적인 배송을 지원하기 위해 오늘 이사회는 이른바 '해양 안전' 입법 패키지의 네 가지 새로운 법안, 즉 관련 지침을 수정하는 법안을 채택했습니다: - 해상 운송 부문의 사고 조사 - 선박 공급원 오염 - 플래그 상태 요건 준수 및 - 포트 상태 제어. 개정된 '패키지'는 한편으로는 높은 품질의 배송을 보장해야 할 필요성과 다른 한편으로는 유럽 해운 부문의 경쟁력을 보호하는 동시에 운영자와 회원국 행정부의 합리적인 비용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 사이에서 신중한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전반적으로 EU는 EU 규칙을 국제 표준에 맞춰 청정 배송을 지원하는 동시에 유럽 당국과 국가 당국 간의 강화된 협력 프레임워크를 통해 구현 및 집행을 개선함으로써 청정 배송을 지원하는 최신 도구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사고 조사 지침해양 부문 사고 조사에 관한 개정 지침:
- 어선, 선원 및 환경 보호를 개선하여 길이 15미터 미만의 어선이 이제 지침의 범위에 포함되므로 사망 및 선박 손실과 관련된 사고는 조화로운 방식으로 조사될 것입니다.
- 회원국의 사고 조사 기관이 적시에 조화롭게 조사해야 하는 모든 사고를 조사할 수 있도록 정의와 법적 조항을 명확히 합니다.
- 사고 조사 기관이 적시에 전문가와 독립적인 방식으로 사고 조사를 수행하고 보고할 수 있는 역량 강화
- 명확성과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관련 EU 법률 및 IMO 규정에 대한 몇 가지 정의와 참조를 업데이트합니다.
- 는 기존 규칙을 보다 명확하고 국제 규정과 일치시킴으로써 사고 조사 기관이 EU 전역에서 조화로운 방식으로 사고 조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는 사고 조사 기관의 독립성과 조사 결과의 기밀성에 관한 조항을 강화하고 불필요한 행정 부담을 줄입니다.
선박 오염원에 관한 지침개정된 지침은 국제 표준을 EU 법률에 통합하여 오염 물질의 불법 배출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이 해양 안전을 개선하고 선박에 의한 오염으로부터 해양 환경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설득력 있고 효과적이며 비례적인 처벌을 받도록 보장합니다. 따라서 개정된 법률:
- 현재 지침의 범위를 확장하여 포장된 형태의 유해 물질, 하수, 쓰레기 및 배출수와 배기가스 정화 시스템의 잔류물을 불법적으로 배출하는 경우까지 적용합니다.
- 행정 처벌과 그 효과적인 적용을 위한 강화된 법적 프레임워크를 확립하여 국가 당국이 모든 유럽 해역에서 발생하는 선박 오염 사고에 대해 설득력 있고 일관된 제재 부과를 보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새로운 환경 범죄 지침 초안에 명시된 행정 제재 체제와 형사 제재 체제를 분리합니다.
-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해 국제 규칙 및 절차, 특히 선박 오염 방지를 위한 국제 협약(MARPOL)의 명확성과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플래그 스테이트 요건 준수에 관한 지침이 지침은 EU 차원에서 국기 국가에 적용되는 규칙의 시행을 규제합니다. 국제해사기구(IMO) 협약을 준수하는 선박을 모니터링할 책임은 선박이 등록된 국가와 선박이 보유한 국적인 국기 국가에 있습니다. 따라서 수정된 지침:
- 현행 법률을 업데이트하고 주로 IMO 기기 구현 코드('III 코드')와 관련된 국제 규칙에 부합하도록 합니다.
- 플래그십 선박에 대한 적절한 검사와 플래그 국가를 대신하여 활동하는 공인 조직에 대한 모니터링 감독을 보장합니다.
- 디지털 솔루션의 더 높은 활용도 보장
- 는 깃발 국가의 함대와 임무 수행을 이해, 보고 및 측정하는 데 있어 조화로운 접근 방식을 보장합니다.
항만 상태 제어에 관한 지침항만국 통제(PSC)는 PSC 장교가 기주 이외의 주 항구에서 외국 선박을 검사하여 승선한 선장, 장교 및 승무원의 역량, 선박의 상태 및 장비가 국제 협약의 요구 사항과 EU의 관련 법률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PSC는 해양 안전을 보장하고 해양 환경을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수정된 지침:
- EU 법률을 업데이트하고 파리 양해각서(MoU) 및 IMO 협약에 명시된 국제 규칙 및 절차에 따라 조정합니다,
- 대형 어선(길이 24미터 이상)에 대한 자발적 검사 제도를 도입하여 어선, 선원 및 환경을 보호합니다.
- 는 PSC 검사를 수행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조화로운 접근 방식을 보장합니다.
다음 단계이사회 의장과 유럽의회 의장의 서명에 따라 네 가지 입법 법안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모두 EU 공식 저널에 게재되며, 이 발표 후 20일 이내에 발효될 예정입니다. 회원국은 개정된 지침이 발효된 후 30개월이 지나면 국내법에 규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경 정보네 가지 입법 제안은 유럽해사안전국(EMSA)에 관한 제안과 함께 해양 안전 '패키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이 보고서는 해양 안전에 관한 EU 규정을 현대화하고 선박의 수질 오염을 줄이기 위해 2023년 6월 1일 위원회에 의해 제출되었습니다. EU 대외 무역의 75%가 해상 운송인 만큼 해상 운송은 세계화된 경제의 동맥일 뿐만 아니라 EU의 섬과 주변 및 외딴 해양 지역의 생명줄이기도 합니다. 현재 EU 해역의 해양 안전은 사망자가 거의 없고 최근 대규모 기름 유출 사고도 없을 정도로 매우 높지만, 매년 2,000건 이상의 해양 사고와 사고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올해 2월에는 네 가지 입법안에 대한 공동 입법자 간의 잠정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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