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500&key=20170311.99002074311
금요 예능프로그램들이 KBS2TV를 제외하고는 모두 결방했다. 시청률 1, 2위를 다투는 예능프로그램들이 결방하자 네티즌들은 불만을 쏟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1학년 우리 아들 1주일내 딱 하루 밤늦게 티비 허락된 시간..정글의법칙 만 기다렸는데..눈물터짐", "아오 짜증 치킨 뜯으면서 예능좀 볼라했더니 안도와주네", "야 파면 오전에 했는데 왜 밤10시에 하는 방송을 안하냐?", "탄핵된건 좋지만 예능결방하면서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이런일로 결방이라면 찬성", "댓글 수준들이 왜 이러지;; 탄핵에 대해 설명을 자세히하는건 국민들을 존중해주는거지 행복을 무시하는게 아니에요;; 오히려 아무 설명없이 너 탄핵! 이러는게 더 문제지"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첫댓글 시청률따라 방송사가 선택하는거지 뭐..
딱히
엠비씨는 했어야지
ㅋㅋㅋㅋㅋ
ㄹㅇ
탄핵됐는데 예능이 중요하나ㅋㅋ
222ㅋㅋㅋㅋㅋㅋ
탄핵이 중요하지 예능이 중요하냐
시간 지나고 다른날에 할수도 없자나 오늘일은 오늘 방송해야지 ㅋㅋ
예능보다 중요한게 탄핵인데ㅋㅋㅋ
불만 없음 ~~~~~~~ ^^ ㅎㅎㅎ
불만갖는거 이해는 함.
불쌍하네.그 예눙 한 주 못 본다고 행복 운운 하는것도 참...어제같은 날.지 아들한테 저게 얼마나 중요한 일인가를 설명 해 주고 다른 때 한시간 추가해서 보게 해주면 되지 저걸갖고 자랑이라고 징징거리고 있다..
탄핵자체가 재미이자 감동이다
참 웃긴게 매번 예능 결방하면서 드라마는 한번도 안해 오히려 대체로 편성하고
이런 불만조차 그냥 너그럽게 이해가 된다. 이 상황 때문에ㅎ
그깟 예능
갓봉순 재평가.....ㄷㄷ
하루종일 뉴스하고 토론하던 JTBC도 도봉순은 하더란. 걸핏하면 예능은 결방이고 드라마는 언터쳐블인거는 설명이 안 됨.
박사모는 더더욱 불만이겠지ㅋㅋ
상황을 이해하더라도 볼멘소리는 할수있겠죠
하루종일 똑같은 얘기반복인데 오전부터 tv보던사람은 불만가질수도있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