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발렌시아 클럽은 한국 공격수를 신뢰하고 있으며, 그를 위해 광장을 떠날 모든 투표용지를 가진 사람은 오랫동안 득점하지 못한 브라질 스트라이커입니다.
발렌시아는 이번 월드컵 본선에서 이미 2골을 넣은 한국 국적의 공격수로 이름을 올렸다. 비록 그의 팀이 가나에 3-2로 패했지만, 공격수는 다른 팀들보다 높은 수준을 보여주었고, 그것이 젠나로 가투소와 나머지 발렌시아 환경에 관심을 끌었습니다.
아시아 내야수는 24세이브로 리그 최다 우승 팀인 한국 1부리그 전북 현대에서 뛰고 있다. 그의 성과는 월드컵 경기뿐만 아니라 그의 클럽에서도 엄청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과성은 발렌시아의 공격과 마르코스 앙드레의 교체가 필요한 이상적인 선수다.
발렌시아는 더 가치가 떨어지기 전에 조규성의 계약을 관리하기 시작합니다.
이번 시즌에 그는 35경기에서 2,881분을 분배하여 21골 5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팀은 울산 현대에서 불과 3점 차로 K리그 1위 표에서 2위. 게다가, 그 스트라이커는 한 골만 넘긴 득점판에서 2위이다.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겨우 24살밖에 되지 않은 매우 완벽한 선수입니다.
발렌시아는 그 선수가 첫 번째 월드컵에서 2골을 넣었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부가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그의 팀이 포르투갈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또 다른 득점을 기대한다면, 시장 가격이 상승할 것이기 때문에 16강에 진출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가투소는 그의 스포츠 리더십에 속도를 낼 것을 요청합니다.
피터림은 이강인과의 실수에서 배웠고 조규성에게도 똑같이 할 생각이 없다.
2018 시즌 첼시 클럽은 이미 발렌시아에서 몇 년을 보낸 한국의 약속 이강인에게 데뷔의 기회를 주었습니다. 아시아 미드필더는 62경기를 더하는 세 번의 캠페인을 벌였고, 그의 수준은 도약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1년까지 피터 림과 그의 팀원들은 남한을 떠나게 했고 그는 마요르카와 계약하여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운 교훈으로, 블랙 화이트 클럽의 최대 주주는 같은 실수를 할 생각이 없으며, 이미 스포츠 경영진에게 조과성 영입을 위한 모든 준비를 지시했습니다. 전북 현대와 계약할 때까지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미겔 앙헬 코로나는 이미 작전을 지휘하고 있다.
첫댓글 발렌시아는 가지마라 라리가 최고 재정불안 클럽에 양아치 구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