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감 해봐야 3명인데 박ㅇㅇ 후보가 첫번째 칸에 있었다는사람,두번째 칸에 있었다는 사람, 세번째 칸에 있었단 사람 다 있네요.결론적으론 다 다른 용지들이란건데.
제가 궁금한건 그럼 개표는 어떻게하는거지요? 전자? 디지털? 그런걸로 각자 위치에 찍힌 것을 인식해서 종이들을 분별하는 것 아닌가요? 한 후보가 한 자리에 찍혀있어야되는 것 아닌가요?누군 첫째칸.누군 둘째칸.누군 셋째칸 이렇게.정해져서.
어찌 투표용지가 다른지요?
저는 박ㅇㅇ 후보 중간칸에 찍었거든요.혹시 서울서 투표하신분 어디찍으셨는지 여기서라도 말씀해주세요.진짜 칸이 다 달랐는지요ㅜㅜ
이래서 투표전 투표용지를 미리 찍어두라하나봐요.증거를 남기게..
첫댓글 교육감은 번호 없이 이름만 나오는거라 그렇게 세 후보 이름이 순서를 바꾸어 기입되어 있다고 들었어요^^ 공정성을 위해 그렇게 하는거겠죠.
네 근데제가 궁금한건 위치가 딱 그렇게 고정되어야지 왜 지역구내에서도 위치를바꿔가며 용지를 나눠주는지요?개표에 이상이없는건지 걱정되어서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ㅠㅠ...그러게요
그러게말입니다ㅠ
작년 부정투표용지 피해자입니다..
솔직히 .. 그 이후로 대한민국에 대해서 실망감과 자포자기같은 망연자실이 느껴지고 어떠한 기대도 하지 않습니다..
(소망을 잃지않고 나라위해서 계속 기도해주시는 분들께 정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ㅠ..)
다는 아니겠지만 세상에서 떠들어대는것이 다 거짓같이 느껴지고..
이럴수록 정신똑바로차리고 내 영혼이나 똑바로 더욱더 주님과의 굳건한 관계를 다져야겠다고 느낍니다..
뭔가 고립감?우울증 비스무레?같은 증상이 계속있어왔요..
세상과는 도무지 섞여지지 않습니다..
그저 저같은 죄인을 택해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릴따름입니다..ㅠ
@쏠트 아.. 감사합니다...
혹시 벽보 한번 보세요 교육감 후보 다른 구 에사신분 두번째칸에 찍으셨데요 저는 똑같은 후보 세번째칸에 찍었어요 구마다 다른것 같애요
저는 첫번째 칸에 있어서 이상하다 했어요.
저는 박후보가 세번째 있었습니다
이잉 저는 처음칸이 박** 두번째칸이 **연
세번째칸이 **달
이렇게 되있었습니다
저도요.
저는 두번째였습니다
저는 세번째 칸에 있었어요.
이번 선거도 부정선거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또한 믿는자들이 시대를 분별 못하고 지역을 따라서 또는 하나님이 기뻐하지 않는 불법한 사람들에게 투표한것은 반드시 심판이 있을겁니다
이미 배도에 길에 들어선것입니다
끝까지 옳은편 진리의 편에 선 자들만 구원받을것입니다
동의합니다
투표용지촬영은 금지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