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의 답변은 받지도 듣지도 않겠습니다.
도로교통과 책임자분의 답변을 바랍니다.
먼저,
제가 민원을 제기한 무동교의 과속방지턱 그리고 반천교부터 반천초등학교 까지
관로공사 후 도로포장 문제제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질문을 드립니다.
1)과속방지턱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한 날자가 2009.12.30일 이였습니다.
하도 답변이 없길래 전화를 하니까 바빠서 못 나갔다며 곧 답변을 드린다는게
2010. 1 .25일 이였습니다.
정당한 민원처리 기간인가요?
그리고 조속한 시일내에 철거를 하겠다고 답변을 했는데 오늘까지(약25일)
처리가 안된점에 대해서 설명을 바랍니다.
(담당자의 답변: 그것하나 가지고 바로 공사를 할 수 없으므로 좀 기다리셔야 합니다)
2)관로공사 후 도로포장 문제에 대하여,
제가 민원을 제기한 이후 2~3일 후에 공사책임자가 전화가 왔습니다.
땅이 굳어지면 바로 처리 하겠다고 하기에 성실한 답변이라고 생각하고,
담당자가 조속히 처리해줘서 담당자를 칭찬글에 올리고 그 글을 자진삭제 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도 공사진척이 없기에 전화를 했습니다.
담당자 답변이 뭐라고 하시는지 아십니까?
그것은 울산시에서 공사를 하기 때문에 기다리셔야 합니다.
기가찹니다.
이것 혹시 묵인해주는 비리가 있는 것 아닙니까?
원상복구 확인을 하셨습니까?
그러고도 공사완료 되었다고 공사대금 지급 하셨습니까?
관로공사 후 도로 원상복구까지 비용을 울주군에서 확약한 것 없습니까?
이부분을 밝혀 주십시요.
울산시가 일반공사를 한 후에 나머지 공사부분문을 책임져야 합니까?
이글을 올린후에 울산시에 질문을 하겠습니다.
담당자 박광x씨의 답변이 적절한지 반드시 묻겠습니다.
울주군의 민원처리 방식은 그야말로 완전히 형식적입니다.
구태의연이라고나 할까요?
한심합니다 정말...
도로교통과 책임자분의 답변을 정식적으로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