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보다 많은 인원 ㅋㅋ
5명이 모였습니다
앞으로 송우리가 번화가가 될것 같아요 ㅋ
첫댓글 많은 섬유 이야기에 시간 가는줄 몰랏던 모임. 아주 좋았습니다. 여기가 섬유공장이 엄청나게 많치요.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거리는 멀지만 최대한 참여해서 배우고 싶네요
첫댓글 많은 섬유 이야기에
시간 가는줄 몰랏던 모임. 아주 좋았습니다. 여기가 섬유공장이 엄청나게 많치요.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거리는 멀지만 최대한 참여해서 배우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