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리더 3기들의 마지막 메시지를 주목하세요. 아쉬움 가득한 마음에 더욱 알차고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전해줍니다.
1 유기농 인증을 받은 로즈 워터만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다. Bio by 온뜨레 200ml 2만4000원.
2 스무드하게 발리는 립글로스의 질감에 하나만 발라도 건조함이 해결된다. 에스티 로더 2.5g 3만6000원.
3 섬유질 마스카라와 펄이 들어 있는 톱 코트가 한 세트. 조성아 루나 쥬얼래쉬 6ml, 아이래쉬 6.5ml 2만6000원.
4 비타민 A와 아보카도 오일 함유, 눈가에 바르면 수분으로 변하는 촉촉한 감촉이 특징. 키엘 40ml 13만원.
5 프로방스산 라벤더를 함유해 순도 높은 향과 시어 버터의 수분 공급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록시땅 75ml 2만6000원.
6 보습과 립 틴티드 기능을 동시에 지닌 유기농 베이스 립밤으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버츠비 4.5ml 1만3000원.
1 로즈 플로랄 워터 Bio by 온뜨레
“순하고 향도 좋고 매일 쓰면 확실히 자극 받은 피부가 진정되고 촉촉해지더군요. 토너처럼 써도 됩니다.” 이승하(28세·건성)
2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글로스 스틱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제 입술의 구세주 같은 립스틱이에요. 발색까지 확실해 애용하고 있어요.” 김소정(26세·건성)
3 조성아 루나 윙클트윙클 아이래쉬
“전 컬렉션이 마음에 들지만 특히 수정처럼 빛나는 눈망울을 갖고 싶다면 완전 필수품이죠.” 김수연(29세·중성)
4 키엘 크리미 아보카도 아이 크림
“왜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 눈가가 몹시 건조한 나로서는 이 제품으로 겨울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임지현(24세·건성)
5 록시땅 라벤더 핸드 크림
“향이 은은하고 조금만 발라도 보습력이 좋아 즐겨 써요.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하기도 편리하죠.” 김현화(27세·건성)
6 버츠비 리플레니싱 립밤
“석류 오일 베이스로 보습력도 좋지만 컬러가 자연스러워 노메이크업일 때 하나만 발라도 충분히 생기 있어 보입니다.” 최미진(28세·중성)
<싱글즈> 뷰티 리더는 누구?
최신 뷰티 트렌드와 매달 출시되는 뷰티 신상 리스트를 꿰고 있는 30명의 뷰티 마니아들. 올해 초 선정된 3기 뷰티 리더들에겐 <싱글즈>의 뷰티 테스터 기회가 매달 우선적으로 주어지며, 이들은 생생한 뷰티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싱글즈> 제작에 참여한다.
볼살이 쭉 빠져서 양볼이 움푹 파이고 쑥 들어가면, 기본 세 살은 많아 보인다. 팔자주름이 급격히 깊어지면서 전체적으로 빈곤한 인상으로 변한다. 움직임이 가장 많은 부위 중 하나가 입가 근육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노화의 진행 속도가 더욱 가속화된다. 그래서 최근 주변에서 볼살을 다시 통통하게 만드는 시술을 받은 사람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가장 많이 받는 시술은 자가지방이식과 필러(레스틸렌) 주사법 등이다. 볼살이 빠지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최대한 늦출 수는 있다. 간단한 마사지와 함께 피부의 탄력을 최대한 유지해야 그 기간을 유지할 수 있고 최종적으로 시술을 받아도 훨씬 더 효과적이다.
● 매일 쓰기엔 펄 크기가 너무 큰 하이라이터 입자가 큰 실버 펄이 섞인 하이라이터는 눈썹뼈에 살짝 터치해서 눈매가 환하게 보이는 용도로 쓸 수 있어요. 또 저는 큰맘 먹고 완전히 가루를 내어서 파운데이션이나 베이스 등에 섞어서 써요. 최정심
● 화이트&퍼플 컬러 립글로스 10분 정도 약간 뜨겁게 느껴지는 물을 이용하면 립글로스가 부드럽게 흘러내릴 정도로 변해요. 이걸 눈두덩에 바르는 아이 글로스로 쓰고, 눈썹 고정용 마스카라로 두루 활용해요. 1회용 스크류 브러시만 있으면 얼마든지 가능하죠. 김예리
● 보색 대비가 강한 4색 아이섀도 팔레트 딥 퍼플, 붉은기가 도는 자주색 등으로 이루어진 아이섀도 팔레트를 서랍에 넣어 두기만 하다 브러시에 물을 묻혀서 아이섀도를 바르니 윤기 나는 라이너를 바른 것과 같은 효과가 나더라고요. 특히 언더라인에 사용하니 펜슬보다 한결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되어 보였어요. 서명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