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소개 이코너가 "맛집과 여행"이라 맛집도 한번 소개해 볼까 한다. 호반가든하임으로 이사온 후 집을 찾아오는 손님에게 점심 대접할만한 식당이 없어 얼마전까지만 해도 판교의 정원이 있는 식당인 "산들래"까지 가서 점심을 먹고 우리 집 으로 안내하곤 했다. 멀기도 하거니와 판교와 광교는 분명 다른데 싶어 찾은 곳이 신봉 동 외식타운이다.
광교산 등산코스 중에 법륜사코스를 간 일이 있었다. 집에서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좀 불편하지만 아주 가까운 곳이었다. 법륜사로 가는 주변 에 식당가가 즐비하게 늘어서 있었다. 2주전 친척 동생 내외가 왔길래 시험삼아 먹어본 결과 만족한 결과로 평가(집사람)되어, 오늘 친구 세부부를 초대 점심을 먹고 조금 위에 위치한 커피전문점까지 섭렵했다.
한정식 -미젠 일반 한정식 집과는 조금 다른 메뉴인데 맛은 상급. 메뉴는 열거하지 않겠고 가격은 16,000원부터 23,000원,35,000원--- 인터넷 한정식 '미젠'을 치면 메뉴가 사진 곁들여 나오는데 16,000원 기본을 중심으로 되어 있다. 23,000원으로 했더니 몇가지 메뉴가 더 나오는데 배가 불러 다 먹지 못햇다. 입소문이 많이 나서 손님이 너무 많은 점이 흠. 반드시 예약이 필요하고 주차는 시켜준 다. 전화 031-276-7777
전경 들어가는 입구 ![]() 카운터 옆으로 홀과 8~10인용 방이 있다. 문이 없어 좀 시끄럽다. 2층은 문이 있으나 신발을 벗고 앉는 온돌방 스타일이다.
커피전문점 -WITH 커피 문외한이 소개하기는 우습지만 집사람은 커피광. 아메리카,아프리카산 여러종류의 커피가 있고 우린 부드러운 하우스브랜드 커피를 마셨다. 좀 비싸다 6~8천원. 여기도 여성 손님이 굉장히 많았다. 참고로 오늘은 목요일. 전화 031-276-6126
with 내부 운치있는 전통찻집 -문향 사진에서 그 운치를 느낄수 있을 것이다. 전통차에 떡을 같이 준다. 가격은 8천원 안 먹어 보았지만 한번 들어가보고 싶은 곳이라 소개한다.
신봉동 사는 친구가 그외 식당으로 "연지""들꽃사랑" 등을 추천했다.
전통찻집 문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