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순간포착 멋진사진 찍어주신 회장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봉사는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가지만 제가 저렇게 즐거운 표정으로 일하는지 몰랐는데 사진을 보니 알겠습니다. 아마도 좋은 사람과 함께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우리경미님 마음이 곱고 넉넉하고 이쁜 탓일겝니다.ㅎㅎ
첫댓글 순간포착 멋진사진 찍어주신 회장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봉사는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가지만 제가 저렇게 즐거운 표정으로 일하는지 몰랐는데 사진을 보니 알겠습니다. 아마도 좋은 사람과 함께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우리경미님 마음이 곱고 넉넉하고 이쁜 탓일겝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