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기도의 용사들이시여..물론 주님께 더 감사하지만, 폭우가 쏟아지는 지난 화요일, 주님의 은혜에 대한 목마름과 회개 중보기도의 사명감에 감동하여 기꺼이 함께 기도해준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존경을 표합니다. 이동호 목사님도 지하철로 집에 돌아가는 길에 이렇게 성령님의 임재하심이 강력한 모임에 초청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화가 왔었습니다.
현재 이스라엘의 상황이 성경 예언에 견주어 매우 급박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바로 웨스트뱅크 지역(예루살렘이 속한 이스라엘의 산들)의 반환 문제 입니다. 9월 UN총회에서 이 문제를 상정하여 통과 여부를 결정할 것인데, 미국이 반 이스라엘로 돌아서며 그 가능성이 매우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세계의 종말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이 정말 코 앞에 다가왔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북한도 매우 이례적으로 육해공 합동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기도의 용사님들..우리의 화요기도는 멈추지 않습니다. 이번 주도 같이 모여 기도하십시다.
p.s. 이번주는 화요일이 아니라 목요일(8월 4일)에 기도회 모임을 갖습니다.
이번주에는 Ani 선교회 대표 이예경 선교사가 방문합니다.
작고 가녀린 체구지만 매우 강직한 성품을 갖고 있는 그녀는 중보기도에 대한 매우 깊은 식견과 성경 말씀에 대한 상당히 심오한 예언적 비밀을 주님께 받는 사역자 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이 분을 통하여, 매우 형식적이고 다소 건조했던 저의 기도가 주님앞에서 솔직하고 진정성있는 기도로 변모되는 동기를 배우게 되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예경 선교사 역시 북한에 대한 깊은 연민과 이스라엘에 대한 원대한 비전을 품고 있는 우리의 동역자입니다. 그분의 심오하고 깊은 영성을 같이 나누길 바랍니다.
▷시간 : 2011년8월 4일(목)저녁 7시 30분
7시까지 오셔서 기도로 먼저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강사 : 이예경 Ani 대표
▷장소 : 새노래 교회 (섬김이 : 김철기 목사)
서울 성북구 동선 1가 4-3번지
전화 : 6013-9090, 010-8863-0043
▷교통 :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 직진 → 우측 국민은행 골목 → KFC 지나서 직진 → 헌혈의 집 끼고 우회전 → 몇 미터 앞 왼쪽 새노래 교회(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