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11542165/South-Korea-star-Kim-Min-jae-admits-DISTURBED-potential-links-Premier-League.html한국의 스타 김민재는 EPL과의 링크에 대해 당황스럽다고 합니다.맨유와 토트넘 모두 이적한지 6개월도 채 안된 수비수에게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맨유와 토트넘의 타겟인 김민재는1월 이적시장을 앞두고 그를 둘러싼 소문들이 자신을 불안하게 만든다고 얘기합니다. 대한민국이 월드컵 16강에 오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나폴리의 김민재는 지난 여름 £16m의 금액으로 나폴리에 합류한 이후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의 조국은 H조 예선에서 예상을 뛰어넘으며 포르투갈에 이어 가나와 우루과이를 제치고조 2위를 달성했습니다.맨유와 토트넘은 이제 막 나폴리 생활에 적응한 26세의 그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김민재는 ★유 퀴즈 온더블록★에서 "주변에 이적얘기가 많은데 나폴리에 온 지 6개월 밖에 안됐다. 인터뷰를 피했는데 그 이유중 하나는 저에 대한 소문이 저를 방해하기 때문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나폴리의 아우렐리오 데 로렌티스 회장은 1월의 그에대한 관심을 피하기 위해 김민재와 계약연장에 대해 대화를 시작할 것입니다. 맨유의 에릭 텐하흐 감독은 리산드로 마르티네즈를 £45m의 금액으로 데려왔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수비강화를 원합니다. 새로운 수비수를 데려오는것은 맨유의 주장인 해리 매과이어 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것입니다. 한편,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 또한 그의 스쿼드에 수비수를 추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토트넘은 상위 8개팀중 최악의 수비기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클롭과함께 춤을
첫댓글 나폴리에서 우승하고 넘어가는게 좋을것 같은데... 그러면 몸값이 너무 올라서 다른곳에 못갈것 같기도 하고 고민되겠네요.
첫댓글 나폴리에서 우승하고 넘어가는게 좋을것 같은데... 그러면 몸값이 너무 올라서 다른곳에 못갈것 같기도 하고 고민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