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NBA

非스포츠 게시판 여행 질문 - 미국서부 패키지 여행
suns power 추천 0 조회 1,187 19.10.07 22:47 댓글 24

• 19.10.07 22:51

첫댓글 서부패키지를 비추하는게 정말 차만 타고 돌아다니다가 옵니다. 여행사들의 옵션끼어넣는건 기본이고요. 차라리 몇군데 정하시고 렌트하셔서 다니는게 더 좋은 여행일지 아닐까 싶습니다

• 작성자 19.10.07 23:46

영어가 서툰데 괜찮을까요? 주어 동사 목적어 밖에 못해요ㅋㅋ

• 19.10.08 00:02

@suns power 허츠 같은 회사는 인터넷 예약하면 직원 만날 필요도 없고 바로 차로 가면 되요

• 19.10.07 22:52

패키지보다른 la 라스베가스 sf순으로 도세요 차 렌트해서 다닐만합니다 라스베가스갈태 그랜드케년 다녀오시고요 라스베가스에서 sf가는길에 요세미티 들리면 됩니다

• 작성자 19.10.07 23:47

감사합니당 대략 운전을 얼마나 해야될까요?

• 19.10.08 00:09

@suns power 혼자 가시면 너무 운전하는건 좀 비추에요 시간만 잡아먹고 너무 힘들어요. LA-SF도 대략 운전 7시간인데 가면서 풍경도 볼것도 없어요. 어느 도시에서든 렌트카는 빌리시더라도 도시간 이동은 걍 비행기 스탑오버로 짜서 뱅기타시는게 나을수도 있어요 시간도 훨씬 아끼고요. 패키지도 베가스에서 그랜드캐년만 다녀오는 당일 버스투어 패키지도 있고요. 베가스에서 4시간 버스타고 가서 한 2시간 구경하고 다시 돌아오는 일정인데 이걸 혼자서 운전해서 가는건 진짜 비추입니다.

• 작성자 19.10.08 00:39

@Charles #34 어휴 힘든건 둘째치고 4시간 차타고 2시간 구경이면 비효율적이긴 하네요.. 뉴욕을 가야 하나ㅜ

• 19.10.07 22:53

2004년에 네비없이 종이지도 한장들고 다 다녔던지라 요즘은 더 다니기 편하실거예요

• 19.10.07 22:56

패키지 하시면
    귀찮아도 자유여행 할걸 하실겁니다...

다음에 기회가있을거라면 그냥 패키지 한번 해보세요 하겠지만
    다음기회를 모른다면 그냥 자유여행이 무조건 좋습니다요

• 작성자 19.10.07 23:48

패키지가 별로인 이유가 있나요?ㅜ

• 19.10.08 07:50

@suns power 저 동네 패키지는 먼 거리 이동이 많아 거의 새벽 기상 강행군이죠... 사실 첫 여행이시면 패키지도 맘이 편하고 장점도 있어요

• 19.10.07 23:09

미 서부는 패키지도 괜찮을 듯
    타국에서 장거리 운전하는 피로감은...그것도 혼자서요...

• 19.10.07 23:11

Usacartrip.com이라고 한번 보시면 관련한 조언 많이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 19.10.07 23:51

저는 혼자서 미서부 일주일짜리 패키지 갔다왔는데요 나름 재밌게 갔다왔어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신것 처럼 대부분 이동하는 시간이고 프로폴리스 매장 같은데 가는거 짜증나긴 하지만 원체 코스자체가 이동이 많은 코스라 힘이 많이 듭니다.
    운전하고 다니려면 정말 힘들것 같아요.
    시간이 넉넉하면 모르겠지만 짧은 시간 혼자서 다니기에 패키지도 괜찮았습니다.

• 작성자 19.10.08 00:41

이동시간때문에 시간이 아깝진 않으셨나요? 저도 옵션같은건 각오하고있습니다..

• 19.10.08 07:00

@suns power 어차피 한곳에만 계시지않는 이상 이동은 계속해야되니까 그 부분은 감안하셔야지요.
    보통 미서부라하면 LA부터 시작해서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그리고 이동중에 그랜드캐년 요세미티 등 인데 짧은 시간동안 이정도 보고 오기에 패키지만한게 없죠.
    시간여유있어서 한 도시에 3,4일 있다가 오고 할거 아니면 패키지가 낫습니다.
    이동중엔 졸리면 자고 창밖 경치보고 하면 되고요.

• 19.10.08 00:03

여행 자체는 자유여행이 재미있을 텐데요. 근데 이직이라는 큰 일을 앞두고 여행 계획에 예약에 운전까지 이것저것 신경쓰느니 저라면 그냥 외국 공기나 마시고 온다는 기분으로 패키지 택할 것 같아요.

• 19.10.08 08:36

6년전에 LA-샌프란시스코-라스베가스-3대 캐년 등 패키지로 갔다왔는데 일정이 새벽 일찍 시작하고, 버스로 이동하는 시간이 길어서 힘들었지만 일정 다 정해져있고 운전도 안해도 되고 좋았네요.

• 19.10.08 08:52

아내랑 신혼때 9박10일 자유여행 다녀온적 있습니다.
    팜스프링에 친척이 온천모텔을 하고 있어서 3박정도 굳고, 자동차 한대를 빌려줘서 8일정도를 랜트비 없이 기아 소울을 몰고다녔습니다.

벌써 10년전인데, 아직도 인생 최고의 여행으로 꼽아요.

자유여행의 미덕은 즉흥적인 일정변경이라 생각해요.
    그랜드캐년 가서 1박 묵고 바로 라스베가스로 갈 생각이었는데
    그랜드캐년이 너무 좋아서 거기서 점심먹고 4시정도에 떴었죠.
    그런 일정변경의 자유가 매력적이라. 9박10일동안 아쉬움 없이 맘껏 즐기다 왓습니다.

운전은 혼자 하지 마세요.
    진짜... 힘들어요.,
    아내랑 반반 나눠서 운전하니 할만했습니다.

• 19.10.08 09:43

요즘 미서부 여행이 많네요 ㅋㅋ 먼 거리는 국내 비행기로 움직여도 되고, 가까운 거리는 자동차로 움직여도 되는데... 미국 여행의 묘미 중 하나가 장거리 운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혼자라 힘드시면 네이버 카페 같은 곳에서 일행 구해서 움직이셔도 좋습니다

• 19.10.08 10:53

LA에서 3박정도 하고 비행기 타고 라스베가스 넘어와서 렌트해서 캐년 투어하는것도 서부의 묘미를 느낄수 있을거 같아요. 자이언-브라이스-홀스슈밴드-엔텐로프-모뉴먼트 밸리-그랜드 캐년 하면 4박 5일 정도하면 괜찮을거구요. 나머지 일정은 LA나 샌프란이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내년에 계획중이라 지금 여러가지 옵션 생각하는데 이 일정이 서부를 느끼기에는 제일 효과적일거 같습니다.

• 19.10.08 12:26

자유여행은 가기전에 귀찮지만
    패키지는 가고나면 귀찮아집니다..

• 19.10.08 12:53

저 4월에 자유로갔는데 저는 샌프란안가고 샌디에고갔는디 넘 좋았어요

• 19.10.08 13:25

저도 내년 6월에 서부쪽 계획하고 있습니다.
    제 주목적은 요세미티 하프돔 등반이랑 자이언 국립공원 트레킹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