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 래 자(닉네임 포함) : 이재환(둥근거울)
2. 카페 가입일(년/월/일) : 2008/01/20
3. 연 락 처 : 필수(본인의 회원정보 연락처와 일치해야 하며, 동일하지 않을 시에는 부연 설명이 있어야 합니다.) 010 7757 3313
4. 물 품 명(브랜드와 모델명 상세히) : 아우디 A7 50 TFSI 스포츠 테크니컬팩
5. 사용기간 : 1년2개월(15년8월 출고)
6. 정식품 또는 그레이품 여부 : 정식
7. 가격 : 필수(시세를 모르면 기준가라도 알아보고 적고, 흥정은 직접 하십시오)
6500만원(신차가:일억삼백만원)
신차가격 일억삼백만원이고 금융리스 일천만원 60개월로 사용중입니다.
인도금 = 6500만원 - 11월25일 16회차 납부 후 미회수 원금 \7,711,011= \57,288,989 입니다.
금융리스 승계라서 승계 후 등록비용 없습니다. 일반적 중고 상사에서 현금거래하시면 등록비용 발생하나 리스승계라 등록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감안하여 가격 비교하셨으면 합니다.
합리적 절충 가능합니다.
승계절차 안내합니다.
일단 아우디파이낸셜에 필요한 서류를 내시고 승계심사를 받으셔야합니다.
심사통과 후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저도 그렇고 지방에 계신 분들은 주중에 시간내기 어려우니
주말에 제 담당 딜러가 있는 아우디영업점에서 만나셔서 승계서류에 사인을 합니다.(파이낸셜 직원은 주말 근무를 안하기에 담당 딜러가 서류를 받아놓고 작성을 도와줄겁니다. 그리고 인도금 입금하시고 차량을 인도받으시면 됩니다.
서류는 다음 월요일에 딜러가 파이낸셜에 전달하여 마무리합니다.
8. 기 타: 물품에 대한 기타 설명 (상세하게)
가솔린 A7(S7, RS7제외)중에 가장 상급 옵션입니다.
색상 가넷레드 -유명 자동차블로거 까남님 차와 같은 색입니다.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좀 더 어두운 컬러입니다.
컬러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실제 색감은 펄이 들어있고 약간 어두운 편입니다. 조명에 따라 달라보입니다.
고급스럽고 많이 튀지 않습니다. 실제 색감은 아래 사진들 중 번호판이 있는 오늘 찍은 사진에서 보시면 됩니다. 출고시 사진은 좀 밝게 나왔네요.
TDI엔진에 비해 가솔린 A7은 가속페달 반응이 아주 빠릅니다. 발만 얹어도 슬슬 가는 느낌입니다.
터보가 아닌 슈퍼차저라서 터보랙이 없습니다.
대부분 아우디가 그렇듯이 저속엔 핸들이 비교적 가벼워서 여성분들 운전하기 쉽습니다.
누적 연비는 7km대입니다. 특별히 연비운전 안한 결과이니 연비도 괞찮은 편입니다.
저는 고급휘발유 주유했으나 최소 옥탄가가 91이라 일반유 넣으셔도 문제 없으니 고급유 스트레스도 없는 차종입니다.
테크니컬 팩키지라 s라인 인테리어&익스테리어와 매트릭스LED헤드라이트가 달려있습니다.
대부분의 A7에는 일반 LED헤드라이트가 탑재되어있죠. 야간 운전시 매우 좋습니다. 빛의 향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크루즈 컨트롤
레인키핑
HUD
보스 오디오
솔라가드 퀀텀 썬팅, 생활보호팩키지, 헤드라이트보호필름, 유리막 시공--솔라가드 논현점에서 일괄 시공받았습니다.
무사고- 본넷의 스크래치 테러로 도색만 하였습니다.
금연차량
고급유 주유
신차와 같이 관리했습니다.
매주 손세차시 왁스 관리 받았습니다.
겨울용 타이어 한 세트(분당 넥스젠에 보관중) - 현재 겨울용 타이어로 교체한 상태입니다.
여름용 타이어는 보관 서비스에 들어갔기 때문에 택배로 받으셔야할 것 같습니다.
넥스젠이 지점이 있는 곳에 거주하시면 넥스젠을 그냥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번호판 있는 사진은 오늘 아침 사진이고 번호판 없는 사진은 출고시 사진입니다.
리스스케줄표도 첨부하였습니다.
첫댓글 앤카에 같은 차종 한대 올라와 있네요.
제 차보다 거의 천만원 높네요.
A7신차랑 고민중인데 할인얼마받으셧는지 여쭤도댈까요 휘발유차량 할인마니햇다던데
10프로 초반대로 할인받았을거예요. 그런데 지금 시세가 할인율 다 반영한 것이죠.
구매글은 아니지만 색상 정말 이쁘네요!
예쁩니다.ㅎ
둥근거울님 히스토리를 보면
정말 아우디를 좋아하시는거 같습니다
제가 구입하고 싶지만
저도 차량이 4대라
이제 총알이 부족하네요 ㅠ
즐판하세요~
네...이태리 차만 안타본 것 같네요. 첫 수입차는 벤츠였는데 그 이후로는 비엠을 많이 이용했구요. 요새는 메이커가 섞였네요. 아우디 벤츠 포르쉐...
역시 포르쉐가 제일 좋은 것 같구요 벤츠는 오랫만에 s를 들였는데 제 기준으론 반응이 느려서 운전하기 편한 차가 아닌 것 같아요. 일단 페달류가 무겁고 반응이 느리니 더 밟아야하고 다리 아프고...전 주말에 운전하는 시간이 아주 많아서 연료비가 절약을 생각하면 디젤이 맞는데 가솔린보다 반응이 느려서 더 피곤한 것 같아요. 아우디가 많이 좋아져서 익스/인테리어도 제일 맘에 들고 운전하기 편하네요.
조작을 했다하지만 엔진 성능도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둥근거울[이재환] s 분양하실때 노려 볼게요~
@큐파라이프[정대명] 지금 s350d 4매틱도 다음 벤츠동에 내놨습니다.
침만.삼키고 가네요.
완전 멋지네요.
매매 완료되었습니다.
한달 전 쯤 구매의사 있어서 연락 드렸는데 판매보류 중 이셔서 구매를 못했어요
아쉽지만 잘 판매 하셨네요^^
차량 두대를 직거래로 팔고 또 한대를 들이는 과정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포기하고 그냥 타려했었죠. 새로 들이는 차도 재고가 바다이 나서 살 수가 없는 상태였는데 계약포기건이 나와서 다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토요일에 모든 매매가 한꺼번에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