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대한상공회의소 유통물류진흥원 회원관리시스템 개편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3.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일정
- 서류접수기한 : 2016. 10. 6(목) 11:00, 총무팀(19층) *방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16. 10. 7(금) 16:00, 유통물류진흥원 회의실(17층)
※ 심사위원 5인이내, 업체발표 15분 / 질의응답 10분으로 진행 예정
4. 입찰참가자격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거하여 ‘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 본 사업과 유사한 사업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 사업개시 2년이상 경과한 업체
- 상공회의소 회원으로서 의무를 다한 업체 (단, 공고일 현재 회원이 아닌 업체는
임의회원 가입 후 입찰참가가능)
5. 입찰등록서류
- 재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 일반현황 및 연혁 1부(서식3)
- 자본금 및 매출액, 주요사업실적 1부(서식4)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서식5)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서식6)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서식7),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확인서 각 1부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확인서 1부(세무서 발급)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상공회의소 회원증 사본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용역실적증명서 1부
- 제안서 원본 및 요약본 각 8부, 제안서 원본 수록 USB 1개
- 가격제안서 1부(서식2) : 밀봉 및 날인하여 별도 제출
- 컨소시엄 구성시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서식8), 합의각서 1부(서식9),
컨소시엄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 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7. 기타사항
- 입찰참가업체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 본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8. 연락처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경영기획본부 총무팀 권오윤 차장(☎02-6050-3203)
* 해당팀 : 표준보급팀 박미숙 과장(☎02-6050-1481)
※ 유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9. 30
대한상공회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