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한나라당 의원이 "패자의 길을 걷지 않고 있다"며 박근혜 전 대표를 비판한 데 대해 친박계가 강력 반발하자, 친박계를 '종교집단'에 비유하며 또다시 비난해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16일 <내일신문>에 따르면, 홍 의원은 15일 <내일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박 전 대표가 (경선에) 깨끗하게 승복하고 이명박정부를 도와 성공시키는 것이 박 전 대표가 성공하는 길이라는 점을 안타까운 심정에서 조언했는데, 이를 수용하기는커녕 종교집단처럼 달라붙어 비난을 쏟아냈다"며 자신을 비판한 이정현 의원 등 친박계를 비난했다.
그는 더 나아가 "이회창 총재도 한나라당 시절 성역화되면서 비판을 수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통령이 안된 것"이라며, 이런 식으로 갈 경우 박 전 대표가 대통령이 못될 것임을 경고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홍 의원을 "쇄신대상 1호"로 꼽은 친박진영은 좌시하지 않겠다는 격양된 반응을 보이고 있어 파문은 더욱 확산될 전망이다.
- 김동현 기자 |
첫댓글 홍씨가 미쳣군 미쳣어 ............ 멀쩡한 친박보고 종교집단 깉다 어디한번 계속 아양떨어보세요 홍씨 아저씨
당대표(한나라당)가 인기 없어니 왜 가만있는 박 전 대표를 찝적 거리시나 저거 잘못을 남 한테 전가 시키는 짓 거리 마시라~ 경선 이후 부터 패자에게 같이 일 좀 하자고 일 감이나 주어봤나~ 가리너까 라듸오 TV 신문 구석 구석에서 박 전 대표를 비판 하지말고 또한 이회창 총재를 비유해 박 전 대표를 생각 하지마소 홍의원 자신이나 잘하소
몇살인데 벌써 노망끼가보이노???
개자식~~~분노!!!
법무장관확실
홍준표 의원은 말할자격 없다.당신은 박근혜 대표가 한나라당 대표시절에서 혁신위원장으로 선임되어서 9개월동안 혁신위를 만들었다.그런데 합의한 혁신안을 이명박측에서 새로히 짜자고해서 3~4번을 바꾸는 우를 범하지 않았던가..당신은 심판을 잘못봤다..가령 당신이 심판을 잘 봤어도 혁신위를 개정한다고 옥신각신하는 과정도 안나왔었을것이고 손학규가 탈당했겠나? 손학규가 탈당을 안했다면 손학규가 누구표를 잠식했겠나? 당신은 나뿐 혁신위원장이다.그러니 입다물라.
구래 살아있는사람이 신처럼 받들려면 그주군에 노력은 하늘에 닷았기에 그렇게 행동한다 그런데 당신은 뭐냐 겨우한다는게 이방질이나 하고 남자로서 꼴보기싫게 아부을 해야 하나 당신은 동대문 구케의원 선거때 생각해보고 야그해라 인간아 인격이 겨우 그러니 넌 이제 끝이야
개와쥐를 합쳐놓은 잡종 간신배 같은 놈.
여옥씨와 비슷한 말을 했네
ㅋㅋㅋ 나는 뭐여~~ 종교집단을 추종하는 세력이라고 하겠지 ........푸하하하 ,,정말 쇄신대상 1호감 맞네
홍이자진짜돌았구만뭐라종교집단운운해교활한그더러운입마비시켜
SD푸른솔님 늦은밤에 이래서 박사모는 최고의 바른길을 가게 됩니다. 홍뭐시끼는 박근혜 대표님께서 대권공천 받으시면 따라올 사람입니다.
홍준표 야 이개색끼야 니같은 놈 10타스 있어도 박전대표 한사람만 못 하다.
참으로 웃기네요~ 무시놈의 패자라니요? 이런늠이 국회원이라 다음엔 무조건 잘라야할 1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