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소개.
조성기 - 강남에서 잘나가는 학원 영어 선생님. 친구와 술을 먹고나서 음주운전으로 인해 300시간을 소년원에 가서 봉사하기로 되어있엇다. 판사한테 따지가다 200시간을 추가로해 500시간을 소년원에 가서 봉사하기로 결정되었다. 처음에 소년원 아이들은 구제불능 이라고 하면서 무시했다. 결혼할 부잣집 딸의 아버지를 환심 쌋기 위해서 소년원 아이를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우승시키려고 한다.
김선생 - 아이들을 너무 사랑하고 소중하게 여김. 조선생이 거짓말을했을때에는 아이들을 무시한다 생각하고 말도 안걸음.
반장(이석진) - 사가지 없음. 철규에게 반장자리를 뺏길까봐 영어대회 나가기로 하고 노력함.
철규 - 영어말하기 대회에 도전. 어머니께서 죽지않고 미국에 살아있다고 할때에는 공부를 잘했음. 그런게 엄마가 업다고 자신이 그렇게 생각해서 가야할 길을 안가고 나쁜 길로 감.
인물소개.
재혁 - 영어실력이 뛰어남. 영어 말하기 대회를 거부함. 자신이 보는 눈앞에서 어머니는 성폭행을당함. 그래서 자신은 실눈으로 생활함.
전체 줄거리
조성기는 강남에서 잘나가는 학원 선생이다. 그러나 여자친구의 아버지에게 결혼??허락을 못받자 친구와 술을 먹고 음주운전을 한다.그러다 사고를 내는데....법원에서 판사가 사회 봉사활동시간300시간을 준다.하지만 조선생은 판사에게 가서 따진다.그러다 200시간을 추가해서 총 500시간은 사회봉사한다.그래서 소년원에 가게 되는데...조선생은 소년원에 있는 아이들이 모두 구제불능 이라고 생각한다.하지만 거기서 이쁜 여자 선생님을 만나고 아이들을 만난다.우연히 영어말하기 대회에 참가하게 되는데.소년원에서는 재혁을 희망으로 영어말하기대회에 참가하라고 하는데 재혁은 나가지 않는다고 한다.그래서 철규와 반장이 나가기로 하는데 보다말아서 영어말하기대회는 철규가 나간다.하지만 음주운전에 대해 말하기로 했는데 자신의 어머니에게 하는 편지를 쓴다.철규는 어머니를 원망하고 싫지만 어머니를 원하고 있다는 편지내용을 말하면서 운다.나도 그 장면을 보고 조금 웅클했다.나도 어머니가 없으면 저럴까??하면서 나도 어머니에게 더 잘하고 더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인물소개는 혜성이꺼좀 봣음
첫댓글 이거 완전 두수껀데. 아닌가? 암튼 잘썻어 근데 장두수나? 김강산, 줄거리만썻다구 ㅋㅋㅋ 머라함 하하하하
영맨 그냥썻엌 풉~~
인물을 하나 선택해서 쓰라고햇는데...주제를 잘 모르고 썻어!!!
뮈뮈뮈뮈뮈뮈ㅜ미ㅜ미ㅜ미ㅜ뮈뮈뮈뮈뮈뮈뮈뮈미미미ㅣ무미ㅣ뮈뮈뮈뮈뮘난 감상문인줄알고썻엉
뭐여. 숙제 지시를 무시하고 잘 못한 친구 것 보고...... 6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