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은 명절 잘 보내셨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명절 음식 드시다 보면 색다른거 드시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시죠?
완도산 쇠미역입니다.
초장에 찍어 드셔도 되고 삼겹살로 쌈 싸드셔도 진짜 맛있습니다.
쇠미역은 기존의 물미역과는 다른 꼬독꼬독한 맛으로 요새 떠오르고 있는데, 쇠미역국, 쇠미역 수제비, 쇠미역쌈 등 다양한 요리로 그 맛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영양면에서도 우수해서 칼슘이 풍부해 스트레스 및 골다공증에 효과가 있고, 식이섬유, 알긴산, 라미닌, 미네랄 등이 풍부하기 때문에 고혈압과 성인병에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와 변비에도 효과 만점입니다.
요오드와 철 성분은 피부보습과 빈혈에 좋습니다.
이 정도면 현대인의 미용식이라 할수 있겠죠?
드시는 방법: 택배 받으실때는 요런 모습이 아니고 갈색 해초입니다. 그러면 물을 팔팔 끓여서 한번 넣어서 휘리릭 ~~ 돌려주면 파란 색으로 변하죠.. 데치고 나면 뿌리 잘라내고 초장에 찍어드셔도 되고 양념해서 무쳐 드셔도 되고 쇠미역전 해드셔도 된답니다. 삼겹살 구워서 드셔도 진짜 맛있어요.
가격은 키로에 1500원입니다. 2키로 이상 판매가능합니다. 쭉 3월말경까지 판매가능합니다..
건다시마는 200그람 씩 포장되어있으며 하나에 2500원입니다.
김은 바다에 말목을 밖아 양식하는 지주식 돌재래김 100장에 7000원입니다.파래 섞인 김은 매진 되었구요. 일반 파래김은 한톳 100장에 4000원입니다. 앞전 김보다 맛이 조금 떨어집니다.
건미역(국거리) 은 20가닥 약 2키로정도 만원입니다..(택비 불포함) 반은 10가닥 5000원입니다.
보통 국거리미역은 한번데쳐서 기계로 말린겁니다만 저흰 바다에서 막 올려서 바로 해볕에 말린거라 미역귀도 달려있고 소금기가 조금 있습니다. 미역국을 끓이면 부드럽고 구수합니다. 꼭 밀봉하시여 보관하세요..
받으시면 보관하기 좋게 잘게 잘라서 보관하시고. 혹 눅눅해지시면 다시 해볕에 바싹하게 말리세요.
건미역은 보기는 별로이지만 완전 손으로 말린 귀달린 미역입니다. 요즘 귀달린 미역 보기는 정말 드무실꺼예요. 미역귀는 줄기만 ?馨? 뽀글이만 잘라서 기름에 튀겨서 설탕 살짝 치심 맛있답니다.
글구 국 끓이는 방법은 지역마다 다 틀리긴 한데 물에 담갔다가 조물조물 씻어서 소고기 볶다가 물 넣고 미역 넣어서 푹 끓이심 됩니다..그럼 구수하고 맛있는 미역국 되지요.
택배비 3500원입니다.
옐로우캡 택배 입니다.
다섯가지중 임의로 필요하신것만 선택하셔도 됩니다.
청정지역 완도산이며 맛없으면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늘 행복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농협 647010-51-035519 이수화입니다
주문서 양식:
성함 닉넴: 예) 이수화 태화맘
주문사항: 국거리 1
김 100장
쌈미역 2키로
전화번호:
입금자 성함:
요걸 복사하셔서 써주세요..
첫댓글 쇠미역 4키로 주문합니다.... 택배비포함 얼마 입금하면 되는지요 주소는 지난번에 주문했는데 있는지요 쇠미역 데쳐서 냉동보관 했다가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저희집은 쌈으로 먹는데요 옆지기는 토화젓에다 싸서 먹구요 딸래미는 초장에 싸서 먹구요 저는 맛있는 조선된장에다 싸서 먹는답니다. 정말 맛있어요.
시야님 명절 잘 지내셨죠? 주문 감사드립니다..쪽지 드릴께요..주소도 있습니다.. 월요일에 배송해드릴께요.. (바람 안불면요..)
네...갈망님 덕분에 쇠미역 해동시켜서 맛있게 먹구 건강 합니다요 우리 옆지기가 더 좋아 한답니다요 방금 입금 했습니다. 입금자 장경숙... 좋은일만 가득 하세요^*^
아, 냉동했다 해동해도 되는군요, 전 그것도 모르고 그냥 냉장실에 두었다가 나중에 버렸어요 무쟈게 많았거든요...좋은 정보 감사해요~
갈망님 쇠미역 4키로 더 주문합니다요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요 제꺼 보낼때 옆에다 같이 보내 주세요 입금은 제가 합니다.
일요일에 입금 했습니다.
지난번 건미역 받았을때 모습만 보고 실망했었는데 친정엄마께서 드셔 보시고는 너무 맛있다고 주문해 달라고 하십니다. 전 아파트라 다 먹고 신청하고 싶은데, 지금이 수확기이고 판매시기라면 좀 사서 저장해 놔야 할듯도 싶고...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농심님 그러셨군요. 저희 미역은 집에서 바다에서 직접 재배하고 있는 미역을 그대로 올려서 해볕에 건조시킨겁니다. 모든 작업을 손으로 합니다. 하다보니 소금기도 있고 하나씩 줄에 걸어서 말리기때문에 모양이 이쁘게 안나와요. 보기에는 조금 볼품없지만 저와 77세 저희 시어머님이 애기 다루듯이 하나씩 줄에 걸어서 말리고 저녁이면 다 거두어서 하우스안에 들였다가 담날이면 또 내다말리지요. 보통 시중 미역은 데쳐서 기계에 말리기 때문에 모양은 단정한 새색시 같지요.. 그런 모습이 안나와서 안타깝지만 .. 아무런 현대화의 산물을 걸치지 않아서 미역맛은 일품이라 편한 기계에 말리지 않고 자연건조를 고집합니다.
받으셔서 잘라서 건조한 곳에 밀봉해서 보관하셔도 되구요. 냉동실에 보관하셔도 되구요. 저희가 말리다 보면 미역은 말라서 바싹거려도 줄기랑 귀는 잘 안말라요. 그래서 받으시면 잘라서 줄기만 따로 좀 더 말리시구요.
갈망님 보내주신것 잘 받았습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건강 하세요^*^
쇠미역 주문합니다. 10키로쯤 하려하는데 택비는 얼마인가요? 김도 같이 주문하면 묶어 보내시나요?
네 김도 주문 가능하구요 택비는 3500원입니다 조금 더나오겠지만 저희가 부담합니다 쪽지로 주소랑 연락처 주세요
주문 쪽지 보냅니다...주문서 양식에 주소가 빠져 있어서, 쪽지 두개 갔습니다...확인 잘 해 주세요~(그리고 전 선불로 입금합니다)
주문 감사드립니다.. 금요일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요일 받으실수 있겠네요..
쇠미역 2kg 주문쪽지 보냅니다. 3000원과 택배비 3500원 즉 6500원은 내일 입금하겠습니다. 오후에 천천히 확인하시고 배송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