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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責任)다한 참부모님
말선232-232(1992,7.9.중앙수련원) 오늘날 사탄세계(世界)에서 복귀섭리(復歸攝理)를 하는데 있어서 종교(宗敎)를 통(通)하는 그 목적(目的)이 뭐냐? 어머니 하나를 세우기 위한 거예요. 사탄 앞에 더럽힌 어머니를 해방(解放)된 어머니로 세우기 위한 것입니다.
그렇게 세운 해와는 뭘 바라느냐 하면 신랑(新郞)을 바라요. 신랑(新郞)이면 무슨 신랑이냐? 참사랑을 갖고 오는 신랑(新郞),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생명(生命)의 씨(氏)를 가지고 오는 신랑(新郞)입니다. 지금까지 참사랑과 참생명(生命)의 씨(氏)를 가진 사람은 하나도 없었다구요.
말선232-249(1992,7,9, 한남동공관) 해와가 누구예요? 하나님의 부인(婦人)이라구요 하나님 앞에 왕녀(王女)입니다. 아담해와는 왕자왕녀(王子王女)입니다. 왕자왕녀는 완성(完成)하게 되면 왕(王)이 된다구요 사탄이 아들딸을 다 유린(蹂躪)했으니 탕감복귀(蕩減復歸)해야 되는 거예요. 어쩔 수 없습니다.
말선169-37(1987,10,4,본부교회) 해와는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황후(皇后)가 될 사람이라구요. 알겠어요? 아담이 누구냐 하면 실체(實體)의 하나님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해와가 누구냐? 하나님의 실체(實體)인 아담의 아내이니까 하나님의 천년만년(千年萬年) 영원(永遠)한 황후(皇后)가 되어야 될 것이 아니냐? 성혼식(聖婚式)을 앞에 두고 왕(王)과 황후(皇后)로 커 가는데 미성년시대(未成年時代)에 사탄이 겁탈(劫奪)했다는 것입니다. 이게 타락(墮落)이에요. 그래 가지고 그릇된 핏줄을 받은 것입니다. 그것을 청산(淸算)해야 돼요. 그래서 우리가 가는 길은 종(從)의 자리를 청산(淸算)하는 길입니다.
인간세계(人間世界)에 있어서 제일(第一) 밑창에서부터 추어 올라가야 합니다. 그래서 종(從)의 종(從)으로부터 종(從)의 자리에 나가고 그 다음에 양자(養子)의 자리에 나가고. 양자(養子)의 자리에서 서자(庶子)의 자리로, 서자의 자리에서 적자(嫡子)의 자리로, 그 다음에는 어머니를 모시는 자리에 가야만 돼요. 어머니를 찾아와야 하는 것입니다. 가인이 어머니를 잃어버리게 했어요. 그러니 어머니를 모셔야 됩니다. 어머니를 모신 후에 아버지를 모셔야 돼요. 어머니를 모시는 자리에 가야 돼요.
말선169-38(1987,10,4,본부교회)성경(聖經)에 4대복음서라고 하는데 복음(福音), 복(福)된 말이라는 게 뭐냐? 진리(眞理)의 말씀이다 이거예요. 진리(眞理)중의 진리(眞理)가 뭐냐? 우리 인간(人間)이 사탄의 혈통(血統)을 이어받았다는 사실(事實)을 몰랐다는 거예요. 내가 사탄의 핏줄에 의해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사탄편, 악(惡)의 생명(生命)을 이어받았다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악(惡)의 생명(生命)들이 엉클어져 악(惡)의 아들딸을 번식(繁殖)하는 악(惡)의 사랑을 했다는 것을 몰랐다는 거예요. 이건 전부(全部) 요사스러운 것입니다.
말선169-39(1987,10,4,본부교회)통일교회(統一敎會) 문선생(文先生)이 나와 가지고 하는 것이 뭐냐? 통일교회(統一敎會)에서는 참부모(眞父母)라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이게 놀라운 말입니다. 이 말이 복음(福音)중의 복음(福音)입니다. 참부모(眞父母)가 뭐예요 거짓부모가 생겨났으니 참부모(眞父母)가 나와야 됩니다.
참부모(眞父母)는 무엇을 해야 되느냐? 사탄 세계(世界)의 뿌리 되는 그릇된 혈통(血統)을 바로 잡아야 되고, 그릇된 생명(生命)을 돌이켜 놓아야 되고 그릇된 사랑의 길을 바로 열어야 됩니다. 사탄 세계(世界)는 죽어야 됩니다. 끝 날의 제일(第一) 원수(怨讐)가 뭐냐 하면 제일 잘났다고 하는 사람입니다. 나라의 대통령이든 누구든 배짱가지고 안 통한다구요. 거꾸로 떨어져 저 밑창에서 종(從)새끼 노릇을 해야 된다구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제일(第一) 높은 자리에 올라갔으니 제일 낮은 자리로 돌아가야지요. 그러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가지 못합니다. 메시아가 와서 가르쳐 주는 것이 무엇이냐? 너희들은 그릇된 핏줄을 통(通)해서 태어났다 하는 거예요. 이게 복음(福音)입니다. 이것이 복음(福音)중의 복음(福音)입니다.
말선169-36(1987,10,4,본부교회)예수님을 독생자(獨生子)라고 하지요. 독생자(獨生子)가 뭐예요? 첫사랑을 받은 사람이에요. 사랑을 받은 단 한사람이라는 것입니다. 독생자(獨生子)는 뭐냐 하면 하나님의 내정(內情)을 통(通)하고 하나님의 몸을 이어받고 핏줄과 심정(心情)을 이어받은 대표자(代表者)라는 것입니다.
말선231-20~22(1992,5,31,세계일보 국제연수원)
예수님이 주장(主張)한 것이 뭐냐 하면 ‘나는 독생자(獨生子)다.’ 라고 한 것입니다. 그 말은 어떤 경서(經書)에도 없는 말입니다. ‘나는 독생자(獨生子)다 할 때, 누구를 중심삼고 독생자(獨生子)냐 하면 하나님을 중심삼은 독생자(獨生子)라는 것입니다. 이건 놀라운 발표(發表)입니다. 독생자(獨生子)가 왔다면 큰 일이라구요. 사탄세계(世界)는 하늘나라의 왕자님(王子任)이 왔다는 말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 세계가 기독교(基督敎)를 핍박하는 것입니다. 원수(怨讐)중의 원수(怨讐)라는 거예요. 그러한 기독교(基督敎)가 지금까지 거쳐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독생자(獨生子)로 오신 예수님이 이 땅에 와서 뜻을 이루었느냐 하면 뜻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러면 독생자(獨生子)로서 무엇을 찾아왔겠어요? 독생자(獨生子)가 독생자(獨生子)를 찾아오지 않습니다. 독생자(獨生子)가 무엇을 찾아와야 돼요? 독생녀(獨生女)를 찾아와야 지요. 그래야 맞는 것 아닙니까? 독생자(獨生子)가 이 땅에 왔으면 독생녀(獨生女)를 만나야 됩니다. 독생녀(獨生女)가 없으면 만들어 내든가, 숨어있으면 가서 빼앗아 가지고라도 만들어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내용(內容)이 문제(問題)되는 거예요.
예수님이 독생자(獨生子)로 온 목적(目的)은 누구를 만나기 위한 거예요? 「독생녀(獨生女)입니다.」 독생녀(獨生女)가 목적(目的)이지 기독교(基督敎)가 목적(目的)이 아닙니다. 기독교(基督敎) 종단(宗團)이 문제(問題)가 아니라구요. 기독교(基督敎)나라가 문제(問題) 아닙니다. 그것을 알아야 돼요.
독생남(獨生男)으로 태어난 사람이 알아야 할 것은 그 일족(一族)을 이루기 전(前)에 그 나라를 찾기 전(前)에 제일(第一) 먼저 해결(解決)해야 할 큰 문제(問題)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뭐겠어요? 독생녀(獨生女)를 만나 독생남(獨生男) 독생녀(獨生女)가 하나 된 첫 번 사랑이 필요한 것입니다. 남자(男子) 여자(女子)로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랑할 수 있는 첫째 번 독생애(獨生愛)기반(基盤)이 필요(必要)한 것입니다.
오늘날 인류역사(人類歷史)를 두고 볼 때 인류역사(人類歷史)는 고장(故障)났습니다. 이 나라도 선(善)한 나라가 아니에요. 투쟁(鬪爭)의 역사(歷史)를 계승(繼承)해 나오는 것을 볼 때 타락(墮落)한 나라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이 원(願)하는 참된 독생자(獨生子)와 참된 독생녀(獨生女)가 서로 통일적(統一的) 사랑을 중심삼고 기반(基盤)을 가지고 정착(定着)하지 못했다는 사실(事實)을 부정(否定)할 수 없습니다. 타락(墮落)한 기원(紀元)이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결혼식(結婚式)을 하는 독생자(獨生子) 독생녀(獨生女)가 누구예요? 아담과 해와가 타락(墮落)하지 않았다면 독생자(獨生子) 독생녀(獨生女)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락(墮落)하지 않은 하나님의 손으로 친(親)히 지으신 독생자(獨生子) 독생녀(獨生女)가 아담해와 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墮落)했기 때문에 문제(問題)가 된 것입니다. 4000년 동안 핏줄을 맑혀가지고 더럽히지 아니한 곳에서 나온 분이 예수님입니다. 똥통가운데서 용(龍)이 나온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더럽혀진 가운데서 나왔다구요.
말선231-84~85(1992,5,31,세계일보 국제연수원) 본래(本來) 하나님의 천국(天國)에 들어갈 때 해와가 아담의 뒤를 따라 들어가야 되겠어요. 같이 들어가야 되겠어요? 「같이 들어가야 됩니다.」같이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중심삼고 어머니라는 말이 귀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어머니? 「참어머니입니다.」 참어머니가 뭐예요? 참아버지의 사랑을 받음과 동시(同時)에 참아버지의 하늘나라의 씨(氏)를 전수(傳授)해 주는 분입니다. 여러분은 타락(墮落)함으로 말미암아 타락(墮落)한 아버지의 씨(氏)로 태어난 것입니다. 전부(全部) 사탄 근성(根性)을 중심(中心)한 자기(自己) 중심삼은 사랑을 하고 자기이익(自己利益)을 추구(追求)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니 본연(本然)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가야하는 것입니다.
말선238-245 오늘날 하나님의 상대(相對)가 될 수 있는 사람은 참어머니에요 참어머니는 참해와에요. 여기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어머니와 참자녀(子女)가 나오는 것입니다.
말선238-243(1992,11,22,본부교회)지금까지는 가인 아벨의 싸움이었습니다. 형제(兄弟)의 싸움이었다구요. 형제(兄弟)를 정복(征服)하기 위한 싸운 민주세계(民主世界)에서 바꿔쳐 가지고 비로소 어머니시대(時代)가 오는 것입니다. 이 시대(時代)에 들어옴으로 말미암아 어머니시대(時代)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누가 바꿔쳐야 되느냐 하면 어머니가 바꿔쳐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요? 리브가가 바꿔치기한 것과 마찬가지로 어머니가 바꿔쳐야 됩니다. 그래서 어머니를 내세우는 것입니다. 민주세계(民主世界)를 중심삼고 어머니를 내 세워서 가인 아벨 형제(兄弟)를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말선231-113(1992,5,31,세계일보 국제연수원) 해와가 승리(勝利)하지 못하면 아담이 승리(勝利)해도 완성(完成)을 못합니다. 비로소 아담이 해와권을 복귀(復歸)해서 어머니를 대등(對等)한 자리에 세워 선포(宣布)시켜 가지고 하나 됨으로 말미암아 완성권(完成權)이 생겨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누구로 말미암아 완성(完成)해요? 「어머니입니다.」
문총재(文總裁)도 자랑할 것이 문총재(文總裁) 사모님(師母任)을 보더라도 천하(天下)가 다 환영(歡迎)할 수 있는 훌륭한 부인(婦人)입니다.
말선231-351(1992,7,1,한남동공관)이제는 내 책임(責任)다 했습니다. 어머니까지 책임(責任) 다했기 때문에 우리 가정(家庭)은 책임(責任)다한 것입니다. 아들딸까지 동원(動員)했지요? 그거 잘한 거예요, 못한 거예요? 「잘한 것입니다.」 그런데 문총재(文總裁) 나쁘다고 할 수 있어요? 집어치우라는 거예요. 문총재(文總裁) 사모님(師母任)이 얼마나 위대(偉大)해요? 공석(公席)에서 남편(男便)을 칭찬(稱讚)하고 자기(自己) 생명(生命)을 걸고 남편(男便)의 사상(思想)을 선포(宣布)하고 찬양(讚揚)하는 거예요.
<참부모경p1440~1441> 어머니가 사탄 세계(世界)의 최고(最高)의 계층(階層)을 중심삼고 세계(世界) 80개 도시에서 ‘참가정 세계화 전진대회’ 순회강연(巡廻講演)을 해서 승리(勝利)의 패권을 갖고 돌아옴으로써 어머니는 어머니로서의 책임(責任)을 했기 때문에 비로소 하나님이 공인(公認)한 자리, 사탄이 공인(公認)한 자리, 인류(人類)가 공인하는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독교(基督敎)를 비롯한 인류(人類)의 종교권(宗敎權)을 넘어 승리(勝利)의 판도권(版圖權)에 섰기 때문에 아담 앞에 실수(失手)한 해와가 복귀(復歸)된 가치(價値)로서 같은 자리에 입적(入籍)하고 행동(行動)할 수 있는 자격(資格)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하늘땅에 선포(宣布)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 ‘참부모님 천주 승리축하 선포식(宣布式)’을 하고 아버님이 어머님에 대해서 아버님이 어머님을 표창(表彰)했습니다. 또 통일교회(統一敎會)가 표창(表彰)해야 되고 창조주(創造主)가 표창(表彰)해 주어야 됩니다. ‘우리 어머니다! 아버지와 같다!’라고 해야 됩니다.
1999년6월14일에 어머니에게 표창패(表彰牌)를 수여(授與)했다는 것은 뭐냐 해와들이 3시대의 아담들을 다 희생(犧牲)시켰습니다. 이제는 어머니가 3시대(三時代)의 어머니 노릇을 할 수 있는 자격(資格)을 조건적(條件的)으로 갖췄기 때문에 아버님과 대등(對等)한 자리에 서서 하늘의 축복(祝福)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들어왔다는 것을 의미(意味)합니다.
하나님 바른쪽에 아버님이 있었지만 왼쪽에 어머니를 설정(設定)했기 때문에 칠일절, 칠팔절, 칠구절, 칠십절을 중심삼고 해방시대(解放時代)로 넘어감으로써 7수, 10수를 중심삼고 탕감시대(蕩減時代) 종결(終結)을 선포(宣布)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지금까지 상징적(象徵的)으로 나타나셨지만 실체(實體) 아버지의 상대(相對)로 어머님이 나타남으로써 실체적(實體的) 지상(地上), 천상천국(天上天國)이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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