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은 힘듭니다...전문학교면 전문대인데..비자도 2년짜리 일텐데...졸업후에 한국으로 날라버리면 어케 돈회수합니까? 한국에서도 일본에서 직장다니면 한국은행에서 직장인 신용대출 이랑 신용카드 신규 발급불가능입니다....즉 돈 띠어먹고 해외로 날르면 회수할방법이없다는겁니다..담보대출이외에는 안해주더라구요~ 일본도 외국인이 론받기 힘듭니다..집 살때 이외에 (그것도 몇몇 은행밖에는 안해줌..)는 론 불가능입니다...진짜로 일본은행에서 돈 대출해주고 나서 돈 띄어 먹고 날르면 한국까지 와서 돈받으러 오겠읍니까~
첫댓글 외국인은 안될텐데요. 차라리 EJU열심히 하셔서 EJU장학금 받으세요. 커트라인이 높지않고 1년간 한달에 5만엔씩 받을수있거든요.
외국인은 힘듭니다...전문학교면 전문대인데..비자도 2년짜리 일텐데...졸업후에 한국으로 날라버리면 어케 돈회수합니까? 한국에서도 일본에서 직장다니면 한국은행에서 직장인 신용대출 이랑 신용카드 신규 발급불가능입니다....즉 돈 띠어먹고 해외로 날르면 회수할방법이없다는겁니다..담보대출이외에는 안해주더라구요~ 일본도 외국인이 론받기 힘듭니다..집 살때 이외에 (그것도 몇몇 은행밖에는 안해줌..)는 론 불가능입니다...진짜로 일본은행에서 돈 대출해주고 나서 돈 띄어 먹고 날르면 한국까지 와서 돈받으러 오겠읍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