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670 아름다운 동행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봄 날
    2. 송지
    3. 보연
    4. 금빛
    5. 방글이.
    1. 싱싱
    2. 사임당
    3. 나모해
    4. 멀크니
    5. 도희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한선혜
    2. 곽도도v
    3. 정자정자
    4. 운정
    5. 빵빵
    1. 대자연2
    2. 공선경
    3. 길손마이웨이
    4. 감세희love
    5. 부메랑ii
 
카페 게시글
◐―365건강걷기(공지) 제410회개화산둘래길 겸 물놀이 (6월16일) 11시
꿀굴 추천 0 조회 1,821 26.06.11 00:13 댓글 1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5 20:27

    우림님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낼 뵙겠어요 (37)

  • 26.06.15 20:09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5 20:29

    서화님 방가방가워요 낼
    즐겁게 걸어요 (38)

  • 26.06.15 20:18

    수고 많으십니다
    참석 합니다,

  • 작성자 26.06.15 20:30

    은혜랑님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낼 반갑게 만나요 (39)

  • 26.06.15 20:42

    참가합니다..

  • 작성자 26.06.15 20:49

    투영선배님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낼 뵙겠습니다 (40)

  • 26.06.15 21:28

    죄송합니다
    사정이 생겨 불참합니다

  • 작성자 26.06.15 21:29

    예 알겠습니다 다음걷기에서 만나요

  • 작성자 26.06.16 09:16

    ❤️참석명단❤️(존칭생략함)
    1)칭구2)정라이3)산다래4)늘푸름5)인정원6)서울미니7)송지8)권영호9)난초사랑10)보리향11)보리향12)보리향13)양정숙14)진형15)가끔은16)경수17)미연18)박가연19)산곡신정식20)공별21)향기22)애니정23)동강24)장아가다25)김민정26)아틀란타니*27)와인그라스28)산오방29)고임30)주태백31)이쁜오리32)갯바위33)꿀송이34)꿀전기선35)청죽 36)명관37)우림*
    38)서화39)은혜랑40)투영41)안개42)난이야43)룰루라44)허주45)콩자
    46)동솔47)미지의벗48)부드님49)애플잭

    <사정상 불참>
    아틀란타님, 우림님

    ❤️지금까지 참석인 걷님들. 감사드리며
    안전하게 물놀이 즐건 걷기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26.06.15 21:59

    늦은 댓글 죄송합니다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5 22:00

    괸찮습니다 어서오세요 낼 만나요. (41)

  • 26.06.15 22:14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5 22:31

    난이야님 어서오세요 낼만나요 (42)

  • 26.06.16 06:11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6 07:09

    룰루라님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11시에 만나요 (43)

  • 26.06.16 06:44

    함께걷겠습니다

  • 작성자 26.06.16 07:10

    허주선배님 어서오세요 11시에 뵙겠습니다 (44)

  • 26.06.16 06:50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6 07:12

    콩자님 어서오세요
    개화산역 11시에 만나서 요(45)

  • 26.06.16 06:57

    합류합니다

  • 작성자 26.06.16 07:14

    동솔님 어서오세요
    개화산역 11시에 만나요 (46)

  • 26.06.16 07:51

    개화산 역 으로 47번 으로 갑니다

  • 작성자 26.06.16 08:10

    찍사님 미지의벗님 어서오세요 반가워요개화산역에서 만나요 (47)

  • 26.06.16 09:12

    참석/ 수고많으십니다.

  • 작성자 26.06.16 08:19

    부드님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조금후에
    개화산역에서 만나요(48)

  • 26.06.16 08:30

    회장님, 대장님, 총무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댓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저도 참가합니다

  • 작성자 26.06.16 09:15

    돼지띠애풀잭선배님 건강관리 잘 하시어 함께 걷게 되어 넘넘 반갑습니다조금후에
    뵙겠어요 (49)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