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크리스마스에 코로나 주사 맞으세요, 장관 촉구
https://www.dw.com/en/germany-get-covid-shots-for-christmas-minister-urges/a-67631576
Germany: Get COVID shots for Christmas, minister urges – DW – 12/04/2023
With COVID-19 infection rates rising, Germany's health minister has encouraged vulnerable individuals to take advantage of newly adapted vaccinations.
www.dw.com
코로나19(COVID-19) 감염률이 증가함에 따라 독일 보건부 장관은 취약한 사람들에게 새로 적용된 예방접종을 활용하도록 권장했습니다.
칼 라우터바흐 독일 보건장관은 월요일, 위험에 처한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와 새해 연휴 전에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접종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훈련받은 전염병학자인 라우터바흐는 현재의 코로나19 변종 에 맞서 싸우기 위해 새로 적응된 부스트 샷의 채택률이 지금까지 실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장관은 코로나 주사에 대해 뭐라고 말했나요?
크리스마스까지 3주가 남은 라우터바흐는 취약한 것으로 확인된 사람들이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받기에 "최적의 시기"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크리스마스에 자주 열리는 대규모 사교 모임과 여행 전에 백신이 완전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독일의 예방접종 상임위원회는 심각한 질병 진행 위험이 높은 사람들에게 매년 추가 예방접종을 권장합니다.
장관은 감염은 단순한 감기가 아니며 바이러스는 만성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여전히 실질적인 위협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위험은 실제로 과소평가되고 있다"고 말했다.
Lauterbach는 의료, 의학 및 과학 대표자들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의 장기적인 건강 영향에 관해 회의를 마친 후 연설했습니다.
Lauterbach는 "장기간의 코로나19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의 증가는 얼마나 심합니까?
Lauterbach는 7일 동안 100,000명당 약 1,700명의 새로운 감염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업데이트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은 Omicron XBB.1.5 하위 변종에 특별히 적용되었습니다.
크라켄(Kraken)이라는 별명이 붙은 이 변종은 올해 초 널리 퍼졌으며 지금까지 발견된 다른 변종보다 면역력을 회피하기 위한 돌연변이를 더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바이러스 학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XBB.1.5는 표적 숙주 수용체에 대한 더 강력한 결합 능력을 갖고 있어 확산 시 더 효율적입니다.
독일 로베르트 코흐 연구소 공중 보건 기관의 라르스 샤아데 소장은 현재의 감염 수준은 팬데믹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와 같은 의미를 갖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사전 감염과 백신 접종을 통해 기초 면역력이 높아진 덕분이라고 말했다.
rc/rt(AFP, d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