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0년 전 이 땅에 예수님을 보내주셔서
진리를 가르치게 하시고, 천국복음을 전파케 하시며, 치유를 행하게 하심으로 모든 인생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영혼육의 온전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또한 지금도 큰믿음교회 담임목사님을 통해 주님이 열어두신 그 길을 다시금 밝히 보여주셔서 끊임없이 나아가도록 격려하시는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진심으로 감격합니다.
특별히 큰믿음교회 금요치유성회에 찾아오시는 어느 누구도 소외하지 않으시고,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게 하시는
하나님의 이름을 높여드립니다.
예수님이 몸소 본을 보이신 치유의 길로 끝까지 걸어가게 하소서!!!
동영상 설교: 변승우 목사
"큰믿음교회 바로 알기!"
사회: 진성원 목사
치유 간증
1. 30년 된 위염과 함께 위궤양과 식도염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30년 전 병원에서 위염 진단을 받았고, 4년 전에는 위궤양과 식도염 진단까지 받았습니다. 항상 배가 묵직하고 답답하며 잦은 소화불량 때문에 힘든 시간들을 보냈고, 양방과 한방 치료를 모두 받아 보았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꾸준히 치유성회에 참석한 후 어제 위 내시경 검사를 받은 결과 놀랍게도 위염, 위궤양과 식도염 모두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2. 파킨슨병으로 인해 혼자서는 걷지도 못하던 분이 뛸 수 있게 되었습니다!
3년 전에 찾아온 파킨슨병으로 온 몸의 근육이 점점 뻣뻣하게 굳어져 가고 있었습니다. 상태가 심해져 얼마 전부터는 혼자서 걷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굳어졌던 온 몸의 근육이 풀어져 혼자서 걷는 것은 물론 뛸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성전 안을 여러 번 뛰어다닐 정도로 기력이 회복되고, 움직이기 어렵던 양쪽 팔까지 자유롭게 움직이게 되었습니다!
함께 참석하신 남편 분이 아내의 치유된 모습에 깜짝 놀라 핸드폰으로 촬영까지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를 찾아와 놀라운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7년전 사고로 온 몸이 마비되어 뒤틀려 있던 분의 혀가 풀리면서 사고 후 처음으로 직접 물을 마시게 되었습니다!
7년 전 스노우보드를 타던 중 넘어지면서 뇌를 크게 다쳐 전신이 뒤틀린 채로 마비되었습니다. 특히 혀가 마비되면서 말려 들어가 음식물을 전혀 삼킬 수 없는 상태가 되었고, 이 때문에 음식물을 섭취하기 위해 배에 관을 연결해야만 했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뒤틀렸던 몸이 차츰 반듯하게 펴져왔는데 오늘은 치유가 더욱 진행되어 말려 들어가 있던 혀에 마비가 풀어져 처음으로 물을 삼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능치 못함이 없으신 전능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23년 전 심각한 교통사고로 마비되었던 왼쪽 다리의 운동신경이 살아나 다리를 끌지 않고 걷게 되었습니다!
23년 전, 함께 타고 있던 승객 대부분이 사망하는 심각한 버스사고 후 6개월간 뇌사 상태로 있다가 기적적으로 깨어났습니다. 이 기적을 통해 온 가족이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뇌사에서 깨어나기는 했지만 왼쪽 다리의 운동신경이 회복되지 않아 무릎이 굽혀지지 않고, 발바닥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걸을 때는 다리를 질질 끌면서 걸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치유성회에 두 번째로 참석했는데 운동신경이 회복되어 무릎과 발바닥이 정상적으로 움직이게 되어 다리를 끌지 않고 걷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무엇보다도 “말씀을 듣고 영이 깨어나니 몸도 치유되었다”고 고백하시며 무척이나 감격해하셨습니다! 23년 전 기적을 행하신 주님은 지금도 치유를 행하십니다!
5. 배에 복수가 차서 몸을 앞으로 숙일 수 없던 간경화말기 환자 분에게 치유가 시작되었습니다!
17년 전, 간 기능이 저하되기 시작하더니 2년 전부터는 간경화로 악화되면서 복수가 차올랐습니다. 수술을 통해 2번이나 복수를 빼어냈지만, 또 다시 복수가 차올랐습니다. ‘간경화 말기상태에서 또 다시 복수를 빼는 것은 생명에 위험이 된다’는 의사의 진단에 따라 별다른 치료도 받지 못한 채 지내왔습니다. 차오른 복수로 인해 혼자서 양말을 신거나 옷을 입는 등의 기본적인 활동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또한 병이 악화되면서 간성혼수를 두 번이나 겪으신 분이십니다.
그런데 금요치유성회(1.24) 참석 전부터 치유에 대한 강한 믿음이 생겨서 기대감을 갖고 참석했습니다. 그 믿음 그대로 치유기도를 받은 후 배가 부드러워지면서 몸을 앞뒤로 구부리는 동작이 가능해졌고, 이제는 혼자서도 양말을 신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기적을 통해 간성혼수 역시 사라질 것이라는 믿음을 얻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절망 속에서도 언제나 산 소망을 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6. 지주막하출혈로 왼쪽 반신이 마비된 분이 왼쪽 팔을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년여 전, 지주막하출혈로 쓰러져 왼쪽 반신이 마비되었는데 그 후로 꾸준히 치유성회에 참석하여 계속 호전되다가 혼자서 걸을 수도 있게 되신 분입니다. 오늘은 치유가 더 진행되면서 왼쪽 팔의 마비가 풀리고, 극심했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들어 올릴 수 없던 왼쪽 팔을 머리 위까지 들어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끊임없는 사랑으로 임하셔서 치유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7. 광고를 보고 처음 찾아오신 분이 빈뇨증상에서 완전히 자유케되었습니다!
일주일 전 조선일보에 게재된 광고를 보고 "매 주마다 치유가 일어나는 교회가 다 있구나!" 하시며 처음으로 참석하신 분입니다.
2년 전부터 전립선, 방광, 요도의 문제로 인해 소변을 볼 때마다 통증이 있고, 30분마다 화장실을 가야할 정도로 빈뇨 증상에 시달렸습니다. 1년 동안 약도 복용했지만 전혀 차도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전립선과 방광, 요도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고, 성회 내내 단 한 번도 화장실에 가지 않았다며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치유가 너무나 좋은 것’이라며 ‘본인만 경험하는 것으로 끝내지 않고 치유를 통해 열방에 복음을 전하는 일꾼이 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앞으로 치유성회에 꾸준히 참석하여 배우겠다’고 결단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치유를 통해 우리를 복음의 일꾼으로 만들어 가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8. 뇌경색으로 인한 손의 마비가 풀어져 할 수 없던 젓가락질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 1년 전 뇌경색으로 인해 오른쪽 몸이 마비된 분으로, 꾸준히 치유성회에 참석하여 치유를 받고 계십니다. 오늘은(1.24) 손에 힘이 들어가면서 이전에는 할 수 없던 젓가락질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허리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뇌경색이 온 이후로 한 번도 할 수 없던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을 하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 몸의 연약함을 친히 담당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9. 7년 동안 괴롭히던 원인 모를 발작과 경련 증상 그리고 극심한 두통이 사라져서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했습니다!
7년 전 지하철에서 넘어진 후로 발작과 경련증상에 극심한 두통까지 생겼습니다. 병원이란 병원은 다 가보아도 원인을 알 수 없었고, 약이란 약은 다 복용해보았지만 전혀 차도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큰믿음교회 치유성회에 오면 치유 받는다.’는 지인의 소개로 오늘 처음 참석했습니다. 말씀을 들을 때 마음에 큰 평강이 임하더니 발작과 경련 증상, 극심한 두통이 모두 완전히 사라졌고, 질병에 대한 두려움도 사라졌습니다.
또한 오늘 치유를 통해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를 어두움에서 빛으로 인도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10. 10년 전 시작된 파킨슨병으로 인해 잘 펴지지 않던 다리가 펴졌습니다!
10년 전 발병한 파킨슨병으로 인해 팔 다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고, 특히 자고 일어나면 다리가 잘 펴지지 않았습니다. 지속적으로 재활운동도 해보았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재활운동을 하지 않고 참석하였는데도 기도를 받은 후 펴지지 않던 다리가 잘 펴져서 이전에는 할 수 없던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다리의 불편함이 완전히 사라졌다’며 너무나 기뻐하셨고, 성령의 선물인 방언까지 받아 행복해하셨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70년 전 겪은 심한 경기로 생긴 사시 증상이 호전되고, 시력이 0.4에서 0.6으로 치유되었습니다!
12. 60년 동안 천식으로 고통을 받던 분이 치유되었습니다.
숨이 차고, 가슴이 답답하고, 기침을 자주하는 천식 증상으로 병원을 찾아갔지만 별다른 차도가 없었습니다. 한번 감기에 걸리면 잠을 이룰 수 없을 만큼 고통스러웠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가슴이 편안해지면서 모든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외에도 수많은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길에서 우연히 지나가는 사람들로부터 ‘큰믿음교회에 가면 치유를 받는다.’는 말을 듣고 처음 오셔서 혼자서 일어나기 힘들 정도로 심했던 무릎 타박상으로 인한 통증이 치유되고, 오른쪽 발목의 비골과 발목 뒤의 뼈가 골절되어 핀 6개를 박는 수술 후 생긴 극심한 통증이 사라져 목발 없이 걷고, 28년 전 척추 골절 사고 후유증으로 생긴 어깨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극심한 통증과 3년 된 눈 주위 경련이 치유되고, 30년 전 중이염을 앓고 난 후부터 잘 들리지 않던 오른쪽 귀의 청력이 회복되고, 18년 된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인한 양쪽 손과 무릎 통증, 두 달 전 운동을 하다가 돌출되었던 갈비뼈가 들어가고, 8년 전 유방암 수술 후 뼈로 암이 전이되면서 7번이나 받은 항암치료 후 생긴 온 몸의 극심한 통증, 10년 된 허리 디스크로 인한 엉덩이뼈의 극심한 통증, 18년 된 갑상선 염증으로 인한 목의 통증, 8년 전부터 왼쪽 골반이 수시로 뒤틀리면서 생긴 신경통과 근육통, 두 번의 비염 수술과 약 복용에도 호전되지 않던 30년 된 비염 증상, 허리 디스크 수술 후 복용한 약의 부작용으로 인해 생긴 피부트러블과 구내염 증상과 허리의 뻣뻣한 통증이 모두 치유되었습니다!
또한 성장기에 왼쪽 허벅지 뼈가 부러진 후 달랐던 양쪽 다리길이가 맞춰지고, 25년 된 원인모를 허리통증, 경추 6, 7번 뼈가 돌출되면서 생긴 어깨 통증과 두통, 8년 전 당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생긴 목과 어깨의 통증, 3년 전 어깨뼈 연골을 싸고 있는 조직이 찢어져 생긴 당기는 듯한 통증, 수술까지 권유받은 눈의 심한 염증으로 인한 이물감과 통증, 4년 전부터 허리가 끊어질 듯한 극심한 통증과 두통이 모두 치유되고, 10년 전 왼쪽 무릎연골이 파열된 후부터 하기 힘들던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과 계단을 오르내리는 동작이 수월해지고, 의사의 오진으로 파킨슨병 진단을 받고 약을 복용하면서부터 생긴 기억력 감퇴와 어눌한 말투와 자신감 없던 마음까지 치유되고, 20년 동안 답답했던 마음에 평안과 기쁨이 회복되고, 정신증으로 인해 괴로웠던 마음에 평안이 임하고, 20년 된 기관지 확장증, 40년 된 심한 냉증, 7년 전부터 턱에서 나던 소리가 사라지고, 1년 된 부정맥 증상, 왼쪽 무릎에 생긴 물을 뺀 후 생긴 붓기로 인해 구부릴 수 없던 무릎을 구부리게 되고, 뇌수두증 수술 후유증으로 인한 목 뒤가 뻐근한 증상, 3년 전 왼쪽 팔에 생긴 담석으로 인한 찌르는 듯한 통증, 인공관절 수술로 인한 양쪽 무릎 통증, 3년 된 고관절의 극심한 통증 등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치유 선포
치유 사역
조별 치유 사역
기도인도 및 안수 사역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우린 보혈의 능력으로 서리라!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주 내게 승리 주셨네!
만유의 주재 존귀한 예수~
찬양해 내 영광 되신 주!
저 천군과 천사 주 보좌 앞에
영원히 엎드려 경배해!
예수 하나님의 완전한 사랑~ 예수 하나님의 값없는 은혜!
예수 하나님의 놀라운 지혜~ 아름다운 그 이름 예수!
|
아~멘 ~!!
아멘ㅠ
우리에게 온전하고 바른 길을 보이시고 그 길로 이끄시는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만 따라가게 하소서
아멘 ㅠㅠㅠ!!!
아멘 아멘
할렐루야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또 앞으로 주님이 하셨던 일들과 앞으로 더 큰 일들이 일어날 것을 보게 되리라 믿고 기대합니다^^
치유를 통해 주님의 긍휼을 경험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더 모든 종류의 치유가 일어나게 하여주셔서 눌린자 갇힌 자들이 자유케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주시옵소서. 주님 사랑합니다. 오직 주님만이 우리의 치유자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