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 보충제는 어린이의 뼈 강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https://www.techexplorist.com/vitamin-d-supplements-increase-bone-strength/78107/
널리 알려진 인식에 도전합니다.
에 의해프란잘 메하르
2023년 12월 5일 오후 2:52 IST
우리를 따라 오세요
18세 이전에 어린이와 청소년의 약 3분의 1이 적어도 한 번은 골절을 경험하며, 사춘기 급성장 시기에 위험이 급증합니다. 그 영향은 짧은 활동 제한부터 입원까지 다양할 수 있으며, 드물게는 영구적인 장애까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칼슘 흡수를 촉진하는 비타민 D의 활성 대사산물인 칼시트리올의 생리적 기능으로 인해 비타민 D 보충제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잠재적인 수단으로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낮은 비타민 D 상태와 골절 위험 증가 사이의 관계를 조사한 관찰 연구에서는 일관되지 않은 결과가 발견되었습니다 .
Queen Mary University of London 과 Harvard TH Chan School of Public Health가 주도한 주요 임상 실험에서는 몽골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3년 동안 매주 비타민 D3를 보충하는 것이 골절 위험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조사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 결핍증이 있는 어린이는 뼈를 더 튼튼하게 하거나 골절을 예방하는 데 비타민 D 보충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결과는 비타민 D가 뼈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믿음을 반박합니다.
이 연구는 지금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된 비타민 D 보충에 관한 최대 규모의 무작위 대조 시험입니다.
6~13세의 몽골 학생 8,851명이 3년에 걸쳐 매주 경구용 비타민 D 보충제를 받았습니다. 초기에는 95.5%의 개인이 비타민 D 결핍증을 갖고 있었습니다. 연구 보충제를 보충하는 것은 비타민 D 수치를 정상 범위로 높이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었습니다. 그러나 1,438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정량적 초음파 검사를 실시한 결과 골절 위험이나 뼈 강도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과학자, 의사,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아마도 실험 결과를 고려하여 비타민 D 보충이 뼈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재평가할 것입니다.
Harvard TH Chan 공중 보건 학교의 부교수인 Ganmaa Davaasambuu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비타민 D가 결핍된 어린이의 골절 위험이나 뼈 강도에 대한 지속적이고 풍부한 비타민 D 보충의 효과가 없다는 것은 놀랍습니다. 성인의 경우 비타민 D 보충제는 칼슘을 동시에 투여할 때 골절 예방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실험 참가자에게 비타민 D와 함께 칼슘을 제공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이 연구의 null 결과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런던 퀸메리 대학교 면역생물학 센터 소장인 Adrian Martineau 교수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
“시험 심사 중 구루병에 걸린 것으로 밝혀진 어린이는 위약(모조 약물)을 제공하는 것이 윤리적이지 않기 때문에 참여에서 제외되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연구 결과는 뼈 합병증이 발생하지 않은 비타민 D 상태가 낮은 어린이에게만 관련성이 있습니다. 구루병 예방을 위한 적절한 비타민 D 섭취의 중요성은 무시되어서는 안 되며, 일일 400IU의 비타민 D 섭취를 권장하는 영국 정부 지침은 여전히 중요하며 계속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