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보수로 거듭나라!》 方山
음성 듣기
텍스트 보기
성경에서는 사람이 거듭나기만 하면 모든 것을 얻을 거이고 천국에 들어간다 했다.
이번 4.10 총선을 보며 많은 애국민들이 눈물을 흘리며 통탄했을 거다.
그러나 그러지 마라.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말라는 말이다. 인생에서 좌절은 끝이다.
그러나 언제나 무슨 일이든 희망이 있다.
누구를 원망하거나 비난하지도 말라.
이번 총선은 하나님도 몰랐을 결과였을 거다. 그러니 인간이 어찌 알겠나?
그래도 하늘이 도와 108석을 주었다. 만일 99석을 주었으면 어쩔 뻔했나? 그러니 감사해라.
우리 애국민이 지난 5년 동안 문재인이란 간첩에게 지배당하면서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일들을 버티어 내며 투쟁하여 윤석열 대통령을 만들지 않았던가! 야당의 180석의 횡포 속에서도 거부권으로 다 막아내지 않았던가!
우리에겐 일당백의 한동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가! 하이에나처럼 덤벼드는 최강욱, 김남국, 박범계 등을 초전박살 내지 않았던가!
오합지졸로 지리멸렬하던 국민의힘을 단단히 하나로 뭉치게 하여 저들을 대항하지 않았던가!
아직도 대통령은 우리에게 있고 한동훈도 있고 류삼영을 물리친 나경원도 있고, 김두관을 꺾은 김태호도 있고 안귀령을 집으로 보낸 36세 서울법대를 나온 김재섭도 있고 노련하고 훌륭한 의원들도 많다.
인생만사 새옹지마다.
이제 이재명을 무기수로 감옥에 넣고 조국도 빵에 넣고, 넣어야 할 넘이 한둘이 아니다. 그동안 못했던 4대 개혁도 재추진하고 MBC와 같이 가짜뉴스와 공작방송을 일삼는 어용방송과 언론을 개혁하고 사법부를 정상화하며 힘차게 나가면 되는 거다.
우파 애국민들이여!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마라!
더 강하고 힘찬 자유우파 보수가 되자!
최후의 승리는 우리에게 있다!
목요일 아침에
方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