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광택시공입니다.
광택을 작업을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페인트 날림,대기중에서 발생된 철분의 고착,잔기스발생,광도 저하,
물때,낙진,타르 등 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차량들이 광택 작업이 입고될때 방금 말씀드린 모든 영향을 받은
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입니다.
그런데 이와같은 영향들을 제거함에 있어 단지 광택기계를 이용하여
고속과 누르는 힘, 그리고 까칠한 컴파운드를 이용하여 없애다가 보면
더욱 더 큰 덩어리로 뭉쳐지기 때문에 광택 작업후 더 큰 마모와 깊은 데미지를
주기 쉽상 입니다.
또한 그로인해 발생되는 데미지를 홀로그램, 스웰마크 라는 형태를 남겨
가로등 및이나 지하주차장 의 간접 조명에서 보면 뱅글뱅글 돌아간 자국과
지렁이가 기어다니는 것과 같은 형상들이 남아있게 되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이를 해소할수 있는 방법은 도장의 데미지를 남기지 않고
마모율을 줄이며 약한 컴파운드와 원인들을 미리 제거하여 광택전
모든 이물질 들을 제거해 준다면 확연히 차이가 나는 도장면을 만들수 있게 됩니다.
듀얼액션,싱글액션 등 장비의 종류는 무수히 많습니다.
하지만 도장의 형성,강도,두께 등에 따라 그에맞는 장비의 선택과
약품, 패드의 선택이 작업자가 수술도구를 고르는 의사와 같은 역할이라 할수 있습니다.
모든차가 같은 도구로 수술을 한다면 찢어진 상처의 길이와 깊이가 다름에도
작은상처도 큰 흉터를 남을수 밖에 없는 이치와 같아질것 입니다.
가장 중요한 쟁점은 각회사마다 서로다른 도장과 종류를 이해하고
그에맞게 도장의 마모를 최소화 시켜 데미지를 남지 않고 광택을 내는점이며
많은 마모율로 약해져 버린 도장은 다시 재생시킬수 없기 때문에
작업시 미세 연마와 가꿀수 있는 시공으로 광택 복원과 원인 들을 제거해주어
계속된 유지력을 보여줄수 있는 작업이 고객님들께 보탬이 되는 시공이라 할수 있습니다.
본 업장에서 이루어 지는 모든 광택 시스템과 코팅 시스템은 안전한 마스킹 작업에서부터 비롯되며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고의 품질을 얻어가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