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 resizeImg(idStr){
var width = eval("document.all['Media_"+idStr+"'].width");
if( width > 500 ) eval("document.all['Media_"+idStr+"'].width = 500");
}
안녕하세요 211기 김성윤입니다.
건대 롯대백화점 보완팀 cs교육 보조강사로 다녀왔답니다. ^^
시간은 아침 8시~8시 50분까지 였으며 주제는 고객관리와 불만고객응대법에 대해 메인강사님께서
교육을 하셨답니다. 성함은 남원선 강사님 ^^
교육을 하기전 저에게 PPT까지 메일로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꾸벅~(^^)(__)(^^)
남원선 강사님과 백화점 앞에서 7시 40분 만나뵙고 함께 교육장으로 향하였습니다.
사실 제가 길을 잘 모를까봐 만나서 함께 교육장으로 향하자고 남원선 강사님께서 말씀해 주셨죠
참 배려심이 많으신분입니다. ^^
8시 교육이 시작되고 조곤조곤 말씀하신것과 다르게 강의를 시작하시는데 깜짝 놀랬답니다.
목소리 톤이 확~!바뀌셔서..^^
교육원에 계신 교수님들 톤이더군요 ^^ 발성이라고 하나요? ㅎㅎ
시간이 짧아 스팟을 생략하신다고 미리 들었는데 그럼 강의 집중과 시선을 어떻게 초반에 이끌까?
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손동작~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키셨습니다.
또한 교육받으시는 분들과의 호흡도 참 좋았었습니다.
교육생 분들께 구연동화를 하는듯 이야기로 풀어나가는 강의 또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리드교육원에서 음...발성연습할때 구연동화를 배운적이 있는데 모든것이 리드에서 배우는것을
기초로 응용한다면 참 좋은 강의가 되겠구나!!라는 생각도 하게되었답니다.
보완팀이기도 하고 이른 아침이라 다들 피곤하셨을텐데 재미있는 예를 들어가며 강의를 풀어나가시
는 모습을 보고 배운점이 참 많습니다. 또한 같은 이야기라도 어느정도 액션을 취해주며 이야기를
하셔서 집중도가 높고 호응도도 높은것 같습니다.^^
사실 강의를 들으면서 사진찍는 것을 깜빡~~~하고 저도 집중해서 듣게 되더군요 ^^;
50분 강의가 참 힘든것 같은데 시간배분도 참 잘하셔서 깔끔하게 시간오차 없이 끝내시는게 참
신기하기도 하고 저렇게 하기위해선 참 많은 시간 연습을 하셨겠구나 . 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강의 진행하시고 박수를 받는 모습이 어찌나 부럽던지 ^^;;
강의 종료 후 남원선 강사님과 짧은시간 ? 동안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 헤어졌답니다.^^
남원선 강사님은 외형적으로도 참 아름다우시지만 성품또한 배려심도 많고 사람을 편하게 해주시는
강사님 이십니다~^^
다음에도 우연히 보조강사로 또는 다른 강의로 만나뵐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남원선 강사님 앞으로도 하시는 일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강사님의 강의와 롯대 백화점 보완팀교육을 볼수있게 해주신 리드교육원에도 감사합니다. ^^
보는 시각이 조금씩 넓어지는 것을 느낍니다.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10번이 넘게 사진을 올렸는데 이번에는 사진올리기가 안되네요 ㅜㅡㅜ
아쉬운 마음에 첨부파일로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