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gnewsbiz.com/news/articleView.html?idxno=5897
https://m.itooza.com/view.php?ud=0000000000000020178
https://www.hani.co.kr/arti/international/globaleconomy/295857.html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2100734801
https://www.yna.co.kr/view/AKR20170224165600061
https://news.joins.com/article/3218089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4672414
https://news.joins.com/article/23785968
http://www.gimponuri.com/news/articleView.html?idxno=898
https://www.sedaily.com/NewsVIew/22MFKZHLTZ
http://www.gimp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1509
https://biz.chosun.com/real_estate/real_estate_general/2021/05/03/QNUNJ3T4ZJAC3ATXZ42OGX34RI/
===============================================================================
언급을 안하는 용어가 있다. 이현상에대해서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스테이그플레이션이라고한다. 우리나라 언론이나 경제전문가 사기꾼 부동산 팔이 사기꾼들이 엉뚱한 얘기들을 하는데 그전에는 2008년도 스테이그 플레이션 기사이다.
영국병이라고 하고 무기력증이라고 한다. 그러니까 병이다.
경제현상을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 스태그플레이션이라고 한다. 스태그 플레이션끝나면 3가지로 된다. 남미로 갈거냐 , 미국으로 갈거냐 , 일본으로 갈거냐 이다.
스태그 플레이션을 정리해 놨다. 생존 메뉴얼이있다.
1.당신외에는 믿을사람이 없다. 생존메뉴얼의 제일중요한거다. 당신이외에는 아무도 믿으면 안된다. 뭐든 개소리는 다 집어치우고 현금이 왕이다. 2번째이다.
2008년 이얘기듣고 준비했던 사람은 2013~2014년도에 승리자가 되었고 , 지금부터 지방은 경매대란이 벌어지고 박홍기 작가이다. 중앙일보기사이다.
똑같다. 스태그 플레이션이다.
이때도 얼마나 부동산 팔이들이 난리를 쳤냐면 , 어떤 스태그 플레이션 강도라고 한다. 강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 큰스테그 플레이션이냐 작은 스테그 플레이션의 차이 이지 똑같다. 스테그 플레이션하고 저기만 치면 다나온다.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 겪은 상황이다.
스태그 플레이션 = 경기침체 + 고물가 인데 여기에 더하면 실업증가이다.
스테그 플레이션 = 경기침체 + 고물가 + 실업사태이다.
우리나라의 실업에대해서 얘기를 할려고 하지않는다. 제일중요한 걸 얘기를 안해서 이해를 못한다. 스테그 플레이션 들어간다고 하니까 부동산 팔이들 어마어마했다. 그사람들 속아서 39 나는 100억이다. 어마어마했다. 부동산의 신, 경매의 신 , 경매의 왕자 엄청 많았다.
이미 많이 격었던 일이라 뭐든 문제의 원인은 실업이다. 물가는 띄고 실업은 증가하고 화폐가 유통이 안돌아가는거다.
씀씀이를 최대한 줄어야 한다. 대출계획을 과감히 포기해야 한다. 스테이그 플레이션 물가상승이라서
이후에 금리 대폭팔이다.
금리대폭팔 , 요거를 대비해서 실업 , 경기침체 , 금리 대폭팔을 대비하기위해서 씀씀이를 줄여야한다.
과거에 누렸던 즐거움 , 앞으로는 직업을 지키기 위해서 강인해져야 한다. 나라에서 사기를친다. 스테그 플레이션에서 경기가 좋아진다. 심리적인게 나라에서 사기플 친다. 스테그 플레이션에서 자산을 매입하는게 난파선에 뛰어드는거 하고 같다.
스테그플레이션에서는 현금이 왕이고 , 뭐든 자산이 마이너스로 돌아가기 시작한다.
스테그플레이션에서는 자신말고 어느누구도믿어서는 안되냐 ? 기대심리를 잡을려고 거짓말을하고 , 중앙은행은 금리를올려서 국민의 희생을 강요하고 , 경제전문가는 뒷광고 뒷돈 받아서 잘못된 예측을 한다. 은행증권사 기업에서는 자기들 골치꺼리 자산을 팔려고 개소리를 계속한다. 2008년하고 똑같다.
난파선에 뛰어들어라 . 항상그러지만 어쩔수없다라고 한다.
이분이 누구였냐 김방희씨이다.
우리나라 경제 전문가를 좁문가라고 한다. 좁문가들 떠드는소리를 들으면 안된다. 고가로 자산을 떠넘기기위해서 뉴스 기업 우와.... 대박이다.
김방희씨는 양심적이다.
좁문가라고 한다. 그때당시에 나온이름이 좁문가들 지금믿으면 안된다. 부동산팔이라고 하는데 스테그 플레이션 다는 해당이 안되는데 , 스테그 플레이션 이해하면 돈을 벌수있다.
지금집안사면 큰일난다. 주식사라.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았다.
시크릿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 왜 자산투자를 안하냐 ....
지금하는 분위기하고 똑같다.
2년후 줄자살 , 그때 주민등록 말소자가 100만명이었고 , 신용불량자 168만명 폭증했다. 명함내세우고 그럴듯하다.
좁문가이다.
스테그플레이션이 끝나고 국민의힘이 집권하면 민영화 하기 시작한다.
무슨개소리를 믿지말고 현금이 왕이다.
경기침체속에 물가상승이고 실업증가에서 여기에서 부동산은 악몽의 상품이고 죽음의 구매라고 한다.
일단의 집값하락하는건 당연한거고 무주택자는 원하는지역으로 갈아타는지역이다.
현금유동성을 가진사람이 승승장구한다.
유가상승하고 원자재 상승이 스테그플레이션 시발점이다. 건설현장은 인건비 상승이다. 소기업 중견기업 다망하는거다
스테그 플레이션에서 본격화됨녀 부동산거래는 급격히 줄어들고 경기침체와 금리인상이 맞물리기 때문이다.
이때는 금리인상만 했는데 , 지금은 원금분활상환을 해야하고 마이너스 50% 갚아야 한다. 신용 70% 축소이다.
이때당시에 미국도 민주당 정권이 물러서고 난후에 레이건 정권이 들어서고 , 영국도 대처 정권이 들어서게 된계기가되었다. 큰정부에서 작은정부로 바뀌게 된계기이다.
2차 스테그 플레이션 이후이다.
독일하고 일본은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에너지 효율을 높여서 전세계에 재패니즘이 창궐하게 된다.
그러므로 고정비를 줄이자, 항상소득을 올리자,꼬라지 보다 몬하게 살자,검소하게 살자
첫댓글 자료정리 감사합니다!
꼬라지 보다 몬하게 살자.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정리된 자료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