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 내용 : 포도뮤지엄 미술관 '그러나 우리가 사랑으로' 티켓 신청
▶ 변경 내용
1. 후원처 변경 : 개인 후원에서 포도뮤지엄 미술관 기관 후원으로 변경
2. 신청 기간 변경 : 기간은 기존 4월 30일까에서 후원처 변경으로 인해, 사업(전시종류시)일까지 신청 가능하도록 변경 됨
아래 내용에 관심 있는 센터에서는 아래 모집방법의 휴대폰으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 모집 대상 : 제주 지역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인솔교사
- 모집 기간 : 사업(전시 기간) 종료 시까지 계속 신청 가능 ※ 아래 전시 기간 참조
- 모집 방법 : 휴대폰 신청 접수. (문자 예시, 00지역아동센터 0월 방문 희망, 담당자 000)
* 방문 일정 및 인원은 추후 조율을 통해 확정 예정
* 접수 방법: 휴대폰 접수 (010-8399-4288)
- 미술관 명 : 포도뮤지엄 (https://www.podomuseum.com/)
- 소재지 :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788.
- 운영 시간 : 10시 ~ 18시(17:30 마지막 입장), 매주 화요일 정기 휴관.
- 전시 기간 : 2023년 7월 3일 까지.
- 전시 제목 : 그러나 우리가 사랑으로
- 전시 주제 : 디아스포라와 세상의 모든 마이너리티.
- 미술관 및 전시 소개
포도뮤지엄은 다양성을 존중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열린 문화 공간입니다.
미래의 가치라 할 수 있는 지구 생태 환경과 인류의 공생을 생각하고, 사회 소외 계층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공간을 목표합니다. 이를 통해 교육적으로 다양성을 존중하는 컨텐츠를 바탕으로 모두를 위한 뮤지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 <그러나 우리가 사랑으로>는 다양한 사연으로 터전을 떠나 낯선 곳에 살게 된 이주자들과 소수자들이 처한 소외에 공감하고 모두가 어우러져 살아가는 세상에 대해 고찰해 볼 것을 제안합니다.
지리적, 정서적 영토를 떠나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존재에 주목하고 이들의 문화적 다양성을 수용하는 취지로 전시회를 준비했습니다. 우고 론디노네, 정연두, 요코 오노, 강동주, 리나 칼라트 등 국내외 현대 미술가들이 소외된 이들을 위로하고 공감하기 위해 만든 미디어 아트, 회화, 영상, 조각, 설치 미술 등을 선보입니다.
- 포도뮤지엄 전시 관련 기사
http://woman.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102030#_mobwcvr
https://www.news2day.co.kr/article/20221110500211
<추신>
포도뮤지엄 홈페이지에 PC로 접속하시면, VR을 통해 전시를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 친구들이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전시 작품도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 체험을 희망하는 센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상단에 휴대폰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